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어떤 인싸커플의 벚꽃축제 즐기기..GIF

by 뱀선생 2023. 4. 7.
반응형

 

 

 

어떤 인싸커플의 벚꽃축제 즐기기..GIF

 

 

 

 

 

 

 

 

ㅊㅊ ㅇㅅㅅㄷ HeiZe

 

이걸 어케 구경안해요

 

응원단이신가.... 진짜 개쩌노

 

볼때마다 위에 올라가는 분들 넘 대단해.. 안무서울수잇냐고ㅜ

 

챡챡 올라가서 찹찹 할일 하시는 여성분 진짜 너무 귀여우심... 해시태그 보니까 무슨치어리더? 그런거 하시는거같드라,,

 

와 어케 저렇게 서있지 개무섭겠다...

 

위에 잇는 분도 코어(?)그런거 강해야 저렇게 가능한거겠지..? 존멋

 

인스타에서 봤는데 두 분 다 치어리딩 국대 출신이더라

 

와... 남자 힘무엇 여자분도 지구력 쩐다

 

사람들 벚꽃보다가 다 멈추고 구경하넼ㅋㅋㅋㅋ

 

뒤에 구경하는 사람들 점점 많아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ㅔ

 

인싸인게 중요한게아니잔아요

 

치어리더 국대 커플이래

 

ㅋㅋㅋㅋㅋ 내 친구 벚꽃보러가서 저 커플 봣다고 얘기 해줬는뎈ㅋㅋㅋ

 

하 오늘 요가하고 이거보니까 여자분 너무대단하다… 난 맨땅에서도 한발로 제대로 못서있는뎈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