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혹평 때문에 오히려 기대감 올라가고 있는 <슈퍼 마리오> 5월 개봉

by 뱀선생 2023. 4. 5.
반응형

 

 

 

혹평 때문에 오히려 기대감 올라가고 있는 <슈퍼 마리오> 5월 개봉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슈퍼닌텐도 마리오월드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27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슈퍼닌텐도 마리오월드

드디어 말로만 듣던 마리오월드 다녀왔습니도 진짜 마리오의세계에 온 느낌이네요.. 또 가고싶네요 ㅊㅊ ㅇㅍㅋㄹㅇ 마~리오 이게 대일본제국 클라쓰 덜덜덜 저기 엄청 잘꾸며놨던데 ㅋㅋ 무슨

snaketeacher.tistory.com

 

 

https://youtu.be/8m6Cz1GJG3s

 

 

 

 

호평과 혹평이 거의 5.5 : 4.5 수준으로 갈리고 있는

 

슈퍼 마리오 애니메이션 신작

 

 

 

현재 혹평한 평론가들이 단점으로 뽑는 것들

 

- 이야기가 뻔하고 줄거리가 없다

- 액션도 좋고 애니메이션도 좋은데 그냥 게임 컷신 보는 것 같다

- 게임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것에 목적만 있는 영화같다

- 게임을 매우 충실히 재현하지만 캐릭터들은 뻔하고 닌텐도 신자들과 그들의 애들용이다

- 향수를 일으키는데 매우 충분하고 게임에 대한 이스터에그가 충만하지만 그 이상을 해내지 못한다

- 프랜차이즈에 나오는 수 많은 캐릭터, 친숙한 게임 플레이 디자인을 해내지만 새로운 뭔가를 주지 못한다

 

 

 

현재 호평한 평론가들이 장점으로 뽑는 것들

 

- 게임을 큰 화면에서 보는 경험을 완벽히 구사한다

- 영화적으로 대단하지 않지만 분명한 것은 닌텐도 팬들에게 최고의 영화

- 6살 어린이들을 위한 최고의 달콤한 간식

- 걱정했던 마리오, 루이지, 피치, 쿠파의 성우 연기는 놀랍다

- 러닝타임 조금 더 길었다면 좋았겠지만 가족 영화로서 충분하고 무엇보다 귀엽다

 

 

 

 

 

 

 

 

현재 혹평들 때문에 팬들은 더 기대를 갖는 중

 

 

 

 

 

 

 

 

 

 

 

 

ㅊㅊ ㄷㅋ

 

 

 

팬들은 좋아할만한 혹평이넼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남이 하는 마리오게임 크게 보는 느낌이려나 ㅋㅋㅋㅋㅋ

 

혹평이 내가 이 영화에 기대하는 것 그 자체임 ㅋㅋㅋㅋㅋㅋ 빨리 보고싶다

 

게임을 큰 화면에 볼 수있다 완벽하네ㅋㅋㅋㅋㅋㅋ

 

예고편 볼 때 땡기던 이유가 이거였구나.ㅋㅋㅋㅋㅋ

 

새로운거없다 -> 쓸데없는 사족 변화 안줘서 더 만족
뻔한 이야기 캐릭터 -> 변함이 없어서 더 좋은 캐릭터성
거기다가 크게 스크린으로 본다? 바로 이거야

새로운거 없다는 말이 왤케 만족스럽냐 ㅋㅋㅋㅋㅋ 쓰잘데기없이 게임 따라가는게 맘에드는데 ㅋㅋㅋㅋ

 

올해 월드와이드 흥행 1위 예측 많던데 가능할거 같기돜ㅋㅋㅋㅋ

 

미니언즈 제작사에서 만든거라 스토리는 그냥 포기하고 보면됨

 

김치찌개끓여왔단 소리 아님?ㅋ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집이 김찌 존나 잘끓였으면 맛은 보장이짘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오리지널 스토리, 영화로서의 작품성 챙긴다고 원작이 게임인건 고려 안하고 산 타는 것 보다는 저 방향이 모두를 만족시킬 좋은 방향인듯ㅋㅋㅋ재밌을 것 같아

 

오히려 너무 실험적인거 시도했으면 좀 싫었을듯 ㅋㅋㅋ 기대된다

 

오히려 좋아 원작에 충실하단 소리니까 

 

전형적인 공주 구하는 스토리 비꼰 것도 좋음

- 루이지가 잡혀가서 피치 공주랑 같이 구하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전체관람가면 울 애랑 보러가야겠다 재밌을거같음 ㅋㅋㅋㅋㅋ

 

나를 위한 영화로군 올만에 영화관 가야지

 

우와 슈퍼마리오 브금이 웅장해졌어ㅋㅋㅋ땡긴다

 

6살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간식이라고? 완전 기대되는데??? 애기들 영화에 어른감성 섞어서 구린거 많은데 보러가야지

 

아 너무 귀여움 진짜 ㅠㅠㅠㅠㅠ 새로운 뭔가가 없다 오히려 조아 ㅋㅋㅋㅋ

 

귀여우면됐어 난 귀여운걸 보러가는거라고

 

4월 26일 개봉이니 아직 많이 기다려야해

 

하 스위치로 슈마메2 좀 해야겠댜

 

이스터에그가 가득이라고....?(두근)

 

좋아!!!! 4dx 가야지 오예

 

혹평도 뭔지 알 것 같긴 하다 ㅋㅋ

극장에서 + 얼마나 구현 잘 됐는지 정도면 되는 팬들은 만족할 느낌 

 

 

유니클로 가는 사람은 뭐라하더니
댓글만 봐도 흥행하겠네

 

게임해봤던 사람들한텐 그저 감사 또 감사....

 

'그냥 게임 컷신' '게임에 대한 향수' '닌텐도 신자' '게임에 대한 이스터에그'
그러니까 팬들한테는 최고라는 거지? ㅇㅋㅇㅋ

 

요즘 추억팔이 작품들 괜히 새로운거 시도한다고 이상한 짓해서 망하던데 오히려 좋아

 

눈이 즐거울 영화라는거네

 

우린 귀엽잖아요 할때 졸귀ㅋㅋㅋㅋㅋㅋ 뒤에서 하트만들고 있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 ㅈㄴ어도러블 그자체

 

- 향수를 일으키는데 매우 충분하고 게임에 대한 이스터에그가 충만하지만 그 이상을 해내지 못한다

 

 

이것만으로 기대치 충만

 

게임 컷신 이어붙인 느낌일듯? 어차피 게임도 딱히 내용 없잖어

 

이런 영화는 ㄹㅇ 호불호 확 갈릴수록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오타쿠 수요를 제대로 맞췄다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집에서 파스타 만들면 이상하단말이에여... 김치찌개집이 김치찌개 끓였는데 맛없을리가

원조사골곰탕 먹으러갑니다

 

우리집 초딩들 데리고 영화관 나들이 해야겠다 진짜 좋아할듯ㅋㅋㅋ

 

혹평부분이 딱 덕후들이 원하는그거네 ㅋㅋㅋㅋㅋ 오히려 좋음 ㅋㅋㅋㅋㅌ 난 더빙도 나오면 우리말 더빙으로 볼 생각이지만 ㅋㅋㅋ

 

저 혹평 포인트가 덕후들 입장에선 오히려 다행이네ㅋㅋㅋㅋ 팬들한테는 원작을 그대로 잘 구현하는 게 아묻따 최고라고

 

울 초1 작년부터 기다렸다고 최애가 마리오인데 나도 기대중ㅋㅋㅋㅋㅋ

 

존나 큰 화면으로 마리오게임 하는 기분이다?

오히려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