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명랑핫도그에서 판매한다는 호불호 강할 핫도그

by 뱀선생 2023. 3. 31.
반응형

 

 

 

명랑핫도그에서 판매한다는 호불호 강할 핫도그

 

 

 

 

핫도그하면 명랑핫도그!! 한때 진짜 자주 사먹었는데 요즘에는 떡볶이도 팔고 그러더라구요?

그런 명랑핫도그에서 호불호가 강할것으로 예상되는 신상 핫도그를 들고 나옴.

민초 아이스크림처럼 강한 호불호가 나올것 같네요 민초 다음 이거 아닐까...

잘된만남! 이라는 오이핫도그!

상시판매는 아니고 한정판매로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23.03.31(금) ~ 23.04.13 (목) 요일까지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하며 2500원에 판매함

통 모짜렐라랑 통 소세지 대신 통오이가 들어가네요 통 오이랑 반죽이 겉돌지는 않으려나 .. 걱정이 ㅋㅋㅋ

그 위에는 오이랑 잘 어울린다는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는듯...! 

 

전국 13개의 매장만 판매하는듯..!

대전 관저점 / 충남 아산점 / 목포 하당점 / 진해 용원점 / 울산 공업탐점 / 양산 범어점 / 부산 부산대점 / 부산 경성대1호점 / 대구 침산점 / 파주 운정점 / 서울 노량진점 / 서울 면목역점 / 서울 신정점

 

 

 

 

블로거나 유튜버들이 오이 핫도그 엄청 사서 올릴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먹방유튜버들 !!! ㅋㅋㅋ

오이도 호불호가 굉장히 심하게 갈리는 식품 중 하나로 오이 향을 싫어하는 사람은 오이를 극도로 혐오하잖아요?  그래서 판매하는 지점이 적나 싶기도 하구요. 나는 쌩오이 그냥 막 씹어먹는 타입인데 말이죠.. ㅋㅋㅋ 그런데 오이 싫어하는 이유도 유전적인 문제라고 하니까요. 유난히 쓴맛을 강하게 느끼는 유전자가 있는 사람들이 못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TAS2R38 유전자는 PAV와 AVI 타입 두 가지가 있는데, PAV 타입은 100배에서 1000배 가량 쓴맛을 강하게 느낀다고 한다. 이는 오이를 먹어도 마찬가지이므로 이러한 유전자를 타고 난 사람은 오이를 싫어할 수밖에 없다. 

 

오이를 이용한 무침 피클 냉국 오이소박이 등은 친근한데 오이핫도그는 정말 생소하네요.

기름진 핫도그와 상큼한 오이의 만남인가. ... 오이가 수분이 많은 채소라서 어떤 조합일지 개인적으로 궁금하네요. 

그래도 핫도그는 기름진 맛으로 먹는건데 좀 아쉬운 감도 있기도 하고 ㅋㅋㅋㅋ 

 

출시 이벤트

인스타에서 필수 해시태그와 함꼐 오이 핫도그 구매 인증해 주시면 상품을 드린다고 하네요

 

참여방법

1. 명량핫도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myungranghotdog_official)팔루오 합니다.

2. 오이 핫도그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꼐 인스타 개인 SNS에 게시

 

필수 해시태그 # 명량핫도그  # 오이핫도그 # 이벤트

이벤트기간 ~2023년 4월 13일 (목)

이벤트 경품

1. 냉동핫도그 선물세트 (10)

2. 명량핫도그 상품권 1만원 (20)

3. 명량핫도그 상품권 5천원 (30)

 

담첨자 발표 4월 17일 (월), 당첨자 개별 DM 발송

 

 

 

 

ㅊㅊ 명량핫도그 공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