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실시간 상암동에 출몰한 지락실 멤버들 (의상 ㅅㅍ)

by 뱀선생 2023. 3. 29.
반응형

 

 

 

실시간 상암동에 출몰한 지락실 멤버들 (의상 ㅅㅍ)

 

 

 

 

안유진 뿌까머리 했네요 또 세기말 감성 컨셉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이은지 무슨 컨셉이지?

분홍색 의상 시강이네요

나영석 예능인데요 신서유기 여자판이라고 불리는 예능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이 네명의 조합이 정말 기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지 않고 춤추고 오히려 제작진이 쉬라고 하는 수준임 ㅋㅋㅋㅋ

여기서 얻은 안유진의 별명이 맑은 광인의 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지도 진짜 나대는 개그우먼 중 한명인데 저기서는 안유진 엄마 느낌이더라 

애들 다독이는 맏언니 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아이들의 기운을 따라가지 못해

그리고 이영지 괄괄이는 끝장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는 새로운 캐릭터 만난듯함 게임이랑 열심히는 하는데 발음 때문에 다 못알아먹는 수준임

 

 

 

 

 

 

 

출처: 토롱이 인스타


시즌 2 추가 촬영 중인데 안 쳐다볼 수가 없을 듯 ㅋㅋㅋㅋㅋㅋㅋ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 명의 용사들!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가 시작된다!

 

 

ㅊㅊ ㄷㅋ

 

 

이번엔 90년대인가?ㅋㅋㅋㅋㅋ 이은지는 김완선 생각나고 안유진 핑클재질인뎈ㅋㅋㅋㅋㅋ

 

나 왜 태양 생각났지...?ㅋㅋㅋ

 

이은지 대체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지 도대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윤인가?

 

이은지 시강 ㅋㅋㅋㅋ 근데 유진이 다리 진짜 길다

 

아 웃겨 죽을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떤 시대로 가버린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유진 비율 진짜 좋닼ㅋㅋㅋㅋ 얼굴 쪼꼬매

 

이은지는 그냥 시강쩔고 나머지는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지치고 빡쳤나봐 ㅋㅋㅋㅋ

 

이은지는 ㅈㄴ 튀고 영지도 은은하게 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유진이 의상때문에 망치들고있는줄알았네ㅋㅋㅋㅋㅋ영지는 또 왜그런건데 태양이야ㅋㅋㅋ?

 

꼬라지가 다들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지금 서울을 돌아다녀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지 ㅋㅋㅋㅋ보자마자 개터짐 ㅋㅋㅋㅋㅋ그나저나 유진이 비율 개쩐다 

 

이은지 김완선 같아ㅋㅋㅋㅋ 리듬 속에 그 츰을

 

유진이 핑클인가??

 

이은지가 다 잡아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진이 먼가 베이비복스 느낌이다 ㅋㅋㅋ

영지 태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락실 겁나 사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지는 이정현 같앜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락실2 언제 방송함??

 

앜 개웃겨 벌써부터 재밌다ㅋㅋㅋㅋㅋㅋ

 

이은지는 로리타 패션, 미미는 메이드 같지만 아니네 뭐지ㅋㅋㅋㅋ

이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새삼 연예인 아무나 하는 거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씨 도대체 무슨 컨셉이세녘ㅋㅋㅋㅋ

 

착장부터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른 척 하기도 힘들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눈이 안갈수가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진이 의상 뭐한걸까? 베이비복스같아ㅋㅋㅋㅋㅋ

 

영지는 무슨 컨셉이지.. 머리에 한거 놀토에 붐이 한 그 머리띠 같기도 하고

 

유진이 토롱이놓쳐서 빡친얼굴인데?ㅋㅋㅋㅋㅋㅋ

 

이은지는 누굴까 이정현인가 저정도 컨셉이면 이정현 철수야 사랑해?? 아니면 아유미 큐티하니? 엉덩이가 작고 예쁜 나 같은 여자~ 이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