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김재중이 결혼정보회사 첫줄부터 탈락인 이유.jpg

by 뱀선생 2023. 3. 24.
반응형

 

 

김재중이 결혼정보회사 첫줄부터 탈락인 이유.jpg

 

 

 

 

 

 

 

 

 

 



시누이가 8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살 건 아니지만 부담감이 다름



 



김재중 친구분도 누나 4명인데 너보단 내가 낫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집 가다 깡패 8명한테 둘러쌓인거랑 같다고ㅋㅋㅋ



 

 




다 가진 남자지만 누나도 너무 다 가진 남자 김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ㅋ

 

그럼생일만 2+8번챙겨야대나

 

김재중 덬 아닌데 입양된 건 알고 있음 그래서 아들 낳으려고 딸을 낳았구나, 이런 댓글들은 잘못된거야! 입양해서 저렇게 잘 키워주실 집안이면 누나들 많아도 분위기 좋을 것 같음

 

입양된 거고 양부모가 친자러럼 키움 ㅇㅇ 친모가 데뷔후 돈땜에 나타남;;;

 

말이 누나 8명이지 매년 한명씩 태어난게 아니라면 제일 큰누나들은 막내랑 나이차이 엄청 날텐데 그럼 거의 아들처럼 키웠을수도 있을듯.. 그럼 사실상 시어머니가 한명이 아님 ㅋㅋㅋㅋㅋ 물론 겪어봐야 알겠지만 허들이 높긴하다

 

누나가 8이라니 대가족이네 부럽다

 

완전 막둥이다...! 형은 한명도 없고 오직 누나만 8명인거야???

 

누나가 아니라도 그냥 손윗사람이 8명이나 있다는 게 부담 ㅠㅠㅠㅠㅠㅠ 다 좋은 사람이라도 들어올 사람 입장에선 불편할 수도 있는 거임 경조사가 몇 개야

 

다아아 집마다 다름. 누나가 10명이어서 더 좋은 집도 있고, 누나 하나 없어도 개피곤한 시댁도 있음.

 

누나들이 합심해서 잘 해주시던데 ㅎㅎㅎ 근데 생신 챙기는 게 힘들겠당 

 

8명은 좀 그렇긴하다 진짜 많네
 
김재중이라서 괜찮은거지 보통 8명이면.. 형들이어도 걍 많다는게 부담스러움 ㅋㅋㅋ
 
다 누나가 아니래도 8명은 부담스럽긴해 ㅋㅋㅋㅋ
 
근데 요즘은 못된시누이 못본거같은데ㅋㅋㅋㅋ내친구들만해도 오히려 동생이나 오빠네 눈치보고 일절터치안함 그리고 개인주의 추세라서 걍 각자도생하는듯
 
와 ㅁㅊ ㄹㅇ 부담될듯 ㅋㅋㅋㅋㅋ 아무리 잘해준다해두..
 
김재중이면 감수가능할 듯ㅋㅋㅋ 시누이 생일 까짓거 남편 돈 많겠다 용돈만 쏴줘도 될거 같고 일단 스트레스 안받게 재중쓰가 알아서 챙길 느낌ㅋㅋㅋ
 
문서상으론 진짜 광탈감이긴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김재중 부모님이랑 누나들 다 좋은 분들임 
 
뭐 하나 잘못하면 그집 식구 9명한테 털리는 거야...ㅜㅠ 너무 무서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