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올해는 다양하게 비빔면을 먹어보자! 팔도비빔면 소비 촉진러 레시피

by 뱀선생 2023. 3. 23.
반응형

 

올해는 다양하게 비빔면을 먹어보자! 팔도비빔면 소비 촉진러 레시피

 

 

 

팔도 모델인 준호 갤러리에 나타난 쩝쩝박사ㄷㄷ

 



































































 

빨간양념 아닌건 얘네인듯




 

ㅊㅊ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junho&no=93714&page=1

 

 

대박인데

 

와 비빔면 전문식당 차려라. 이준호 덕질로 잊치니 빌딩세우다ㅋㅋ

 

헐 대박 팔도비빔면 관계자님 빨리 와보세요

 

31은 비빔면누룽지야?ㅋㅋ

 

와우 비빔면 소비 촉진 제대로 되겠어 너 잊친이 칭찬해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가능하다면 레시피도 부타캐ㅋㅋ

 

팔도야 뭐하니 얼른 모셔가

 

와 대단 여기서만 보기 아깝다 이 사진 팔도 채널에 올려봐 너무 대단하다

 

와 이건 기립박수 실력이다 대박

 

이거 다 해먹으려면 얼마나 쟁여야 하는거냐

 

어머 세상에 이게 다 무슨일이야 대단하다 푸드스탈리스트세요?

 

팔도 어디 계세요
여기 쉐프 모셔가세요

대단하다 잊친아

 

대박ㅋㅋㅋㅋㅋㅋ비빔면으로 예술을 했어

 

와 대박 난 주로 있는 야채 때려넣고 비비자 주의인데 몇개 도전해봐야겠네

 

육회 못먹는데 6번짤 보고 먹고싶다 ㄹㅇ 잘 어울릴듯

 

이렇게 먹으면 365일 먹을수 있겠다 대박대박ㅋㅋ

 

팔도에서 너 모셔가야햌ㅋ 네 비빔면 레시피 비빔면 번들에 붙여 팔면 대박일듯

 

미쳤다 이게 무슨 일이야 절대 지우지마 해먹을꼬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