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환상의 드림팀? 아이유&박서준 <드림>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23. 3. 22.
반응형

 

환상의 드림팀? 아이유&박서준 <드림> 예고편 공개

 

 

 

감독 : 이병헌

극한직업 / 바람바람바람 / 스물 / 멜로가 체질 

 

 

 

개봉일 230/04/26

장르 코미디 / 드라마

 

 

 

선수 생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은 쏘울리스 축구 선수 홍대(박서준) 계획도, 의지도 없던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으로 재능기부에 나서게 된다 각본 없는 각본(?)으로 열정리스 현실파 PD 소민(이지은)이 다큐 제작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뜯어진 운동화와 슬리퍼, 늘어진 반팔 티셔츠를 필두로 운동이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특별한(!)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선발된다 택견인지 축구인지 헷갈리는 실력과 발보다 말이 앞서는 홈리스 선수들의 환장할 팀워크, 다큐에 대사와 상황 그리고 진정성 없는 연출을 강요하는 소민에 기가 막히는 감독 홍대 하지만 포기할 틈도 없이, 월드컵 출전일은 코앞으로 다가오는데...! 이들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쏘울리스 감독, 열정리스 PD, 그리고 홈리스 국대 부족한 것 투성인 드림팀의 생애 단 한 번의 기회!

 

주연 : 박서준 (윤홍대) / 이지은 (이소민)

조연 : 김종수 / 고창석 / 정승길 / 이현우 / 양현민 / 홍완표 / 허준석 / 이하늬 / 백지원

 

https://youtu.be/7pB7DPBqqvk

 

 

 

 

 

 

 

 











 

 

ㅊㅊ ㅇㅍㅋㄹㅇ

 

극한직업은 딱 스토리만 봤을때부터
설정이 개웃겨서 기대됐는데
이건 딱히 그런맛은 없어 ㅋㅋ

 

극한직업도 포스터 예고편 다별로였으니 믿어본다

 

아 예고편보니까 왜 이미 다본거같은 느낌이 들지?

 

다루는건 진짜 재미 없을꺼 같은데 감독이 감독인지라 기대되네 ㅋㅋㅋㅋㅋㅋ

 

감독 전작이 존나매력있긴하네

 

어차피 이병헌 영화는 말로조지는 영화라 그게 기대됨 소재가 마이너한테 단순하게 웃길거같음 ㅋㅋㅋㅋ

 

뭔가 극한직업, 엑시트 냄새난다....

 

21년에 찍은건가

 

멜로가체질 진짜 재밌게 봤는데 ㅋㄱㅋㅋ

 

진짜 개망작이겠구나 했는디 감독뭐야?ㅋㅋㅋㅋㅋ

 

내가 유일하게 믿고 보는 영화감독
한번도 돈 아깝다 생각한적 없음 ㅎ
심지어 난 바람바람바람도 존나 취향저격이였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병헌 감독 작품들 내 취향이라 보러갈까 고민되네

 

나만 극한직업 별로였나....

 

아이유만 아니었으면 ㄹㅇ 관심도 안가졌을텐데

 

대사나 연출을 참 재밌게 하는 감독 같음

 

요새 국내영화 손익분기점 다 못넘기든데
과연 이건....

 

멜로가체질 인생드라마급 아이유 최애연예인 이건 무조건 본다ㅋㅋ

 

아이유 브이하는데 박서준 빼꼼 들어가있네ㅋㅋㅋ

 

창석이형 얼굴이 아이유 몸통만하시네... ㅎㅎㅎㅎㅎㅎㅎㅎ

 

축구 영화 쉽지않겠지만 잘됐으면 좋겠다

 

드림 개봉 몇 년 밀려서 비하인드 이제서야 올린거임ㅋㅋㅋ 촬영은 브로커보다 빨랐음

 

이거 왠지 눈물 존나 날거같은 소재인데

 

보니까 ㅋㅋㅋ 이병헌도 자기가 쓰던 배우들 위주로 쓰긴하네 조연급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