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이장우가 때려넣던 오! 그래놀라 다이제 시리얼

by 뱀선생 2023. 3. 20.
반응형

 

 

 

 

나혼자산다에서 이장우가 때려넣던 오! 그래놀라 다이제 시리얼

 

 

 

이장우랑 박나래, 전현무 팜유모임 멤버 3명이 건강검진 문진표를 작성하면서 배고프다며 박나래의 간식박스? 에서 간식들을 주섬주섬 꺼내먹기 시작하는데 ㅋㅋㅋㅋ 거기서 이장우가 찐! 으로 배고팠는지, 아니면 진짜 맛있었는지

박나래가 조심하라고 술마시면 계속 끝도 없이 들어가는 시리얼이라고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ㅋㅋㅋ

처음에는 손으로 주워먹더니 이장우가 봉지째 들어서 입으로 털어넣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손이 향하더라 ㅋㅋㅋ 다이제가 미니사이즈로 들어있다고 하는데 진짜 맛잇나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 높다고 자자한 다이제 초코맛이 들어있으니 맛은 말모....

진짜 이장우가 문진표 작성하면서 끝임없이 먹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가 한 말은 사실이였어... 돼지사료.... 다이제를 우유에 말아먹는거 아니냐구요 ㅠㅠ 누가 다이제랑 우유의 조합을 생각했니..

근데 진짜 무진장 달거 같은데 ㅋㅋㅋ  고칼로리 어마무시할듯....

그래도 다이제니 맛은 보장 ㅋㅋㅋㅋ 

칼로리가 100g 에 483 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ㅎㄷㄷ.....

우유에다도 맛있지만 요거트에도 맛있다고 하네요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