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세일러문으로 보는 패션스타일 데일리룩 코디

by 뱀선생 2023. 3. 15.
반응형

 

세일러문으로 보는 패션스타일 데일리룩 코디

 

 

 

짱구 엄마 데일리룩 패션스타일 소화하기.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27

 

 

짱구 엄마 데일리룩 패션스타일 소화하기.jpg

ㅊㅊ ㅇㅍㅋㄹㅇ 봉미선 입니다! 누구임? 진짜 내 스타일인데 신형만 만만하게 볼게 아니네 죄다 명품이야 ㄷㄷㄷㄷㄷ 진짜 짱구아빠 능력자네 핏을 걍 요즘처럼빼서 안이쁠수가.... 다른게 쫌

snaketeacher.tistory.com

 

 

30년 전 세일러문 사복 패션 2000년대에서는 촌스럽다고 까였는데 지금 보니깐 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무심코 별 생각없이 세일러문 근데 소녀들 패션감각이 어마무시했다는 사실 ㅋㅋ

요즘 유행하는 크롭스타일 자켓이나 크롭티셔츠도 눈길이 가네요

초커목걸이... 그때에도 있었구나 싶은 ㅋㅋㅋ 목티위에 손목시계 ㅋㅋㅋ 와씨 이거 오랜만이다

반목 반팔 티에 뷔스티에 미니 검정 원피스 ㅎㄷㄷ 지금도 몸매 가능해야 되는 패션 아닌가요...?

 

 

후드에 자켓입은거 보소 ㅋㅋㅋ 요즘 자주 길거리에 보이는 트위드 크롭셋업느낌나네요 하늘색 셋업은 ㅋㅋㅋ

빨간색 자켓에 빨간 리본으로 깔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치마, 청바지는는 다 하이웨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더 따뜻해지면 어울릴법한 흰색긴팔티에 상큼하게 청롤업 같은거 입어도 편하게 보이고 상큼하지 

 

 

 

 

 

와 근데 하나같이 요즘패션 크롭티야....... 크롭티는 정말 돌고도는 패션이구나...!

 

 

 

 

 

 

ㅊㅊ 인스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