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슬램덩크 10화 160611 제시, 티파니 녹음 라이브 클라스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11.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0화 160610 제시, 티파니 녹음 라이브 클라스 영상 짤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10회 160610 JYP 걸그룹 녹음 편

ㅋㅋㅋㅋ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여자판 무한도전 같은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 꿈인 걸그룹 도전하기인데 만원주고 JYP 박진영 낚았다가 

개진지 빨고 프로듀싱하는 박진영 때문에 멤버들 개고생 중인 프로그램 ㅋㅋㅋㅋ

댄스로 개털린 김숙 말로는 치를 떨었고 JYP 쪽으로는 오줌도 안쌀거라고 방송에서 말함 ㅋ


지난주 춤편에 이어 이번주는 녹음편이였는데 확실히 가수 클라스를 보여주는 제시와 티파니~

몇 주간 조금씩 듣다보니 이 셧업 노래 좋은것 같음 ㅋㅋㅋ

녹음하다가 좋다고 삘 받아서 더 큰 꿈을 꾸기 시작하는 JYP 개헤맑음 ㅋㅋㅋㅋ


박진영 “제시는 한국의 메리 제이 블라이즈” 극찬


지난주 본인 파트 가사도 못 외어오고 춤도 안되서 비호감 캐릭터였던 제시.

이번 녹음에서는 연습을 제대로 해온 것인지 가수 짬밥 클래스를 제대로 보여주네요~

제시카HO로 대뷔했던가? ㅋㅋㅋㅋ (인생은 즐거워 노래가 생각남)

와 찾아보니까 2006년 업타운 앨범으로 시작했네요

역시 10년차 짬밥~!!!

(근데 방송 후반 과로로 아파서 방송 늦게 출연하는걸 보니 진짜 소속사가 행사 빡시게 굴리나 보네요)


티파니, 한번 연습 하고 바로 마이크 초이스! 멤버들 ‘완전 최고!’


제시와 비슷하게 소녀시대 데뷔 10년차 걸그룹 조상님인 티파니의 실력 크~

맨발로 녹음실 들어다더니 한 번 연습하면 바로바로 다 소화시켜버림 ㅎㄷㄷ

방송 후반에는 링거 맞고와서 너무 바빠서 죄송하다고 하더니 1시간 몸풀고 30분만에 1절 안무 마스터...

소녀시대 정도면 여자가수 탑이고 그걸 10년 했으니 진짜 엄청난 실력이네요~

(박진영에게 민효린 꿈인데 안보인다고 센터 분량 확 늘려달라고 요청할때 인성갑? ㅋ)


유희열의 얄미운 대답 따라하기! 효린, “쓴 바보니!!” 폭발


여심을 분노케하는 특별한 목소리의 유희열이라고 ㅋㅋㅋ

도시 애 같이 생겨서 시골 애 같다는 민효린~

홍진경, ‘목소리가 반가성’ 혼자 박진영에게 지적당해 홀로 탈락


지난주 악명 높은 박진영 녹음에 다 쫄아있던 멤버들 ㅋㅋㅋ

하지만 의외로 만족? ㅋ

홍진경 누님만 맨날 털림 ㅜㅜ 레알 무한 도전급

진짜 매번 열심히 연습하는데 안따라주는 몸뚱아리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