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호불호 갈린다는 로고 변경 후 의약품이 되어버린 이니스프리

by 뱀선생 2023. 2. 21.
반응형

 

 

 

호불호 갈린다는 로고 변경 후 의약품이 되어버린 이니스프리

 

 

 

컬러풀대구 -> 파워풀대구(+ 로고 변경후 더 구려진 대구광역시 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722

 

컬러풀대구 -> 파워풀대구(+ 로고 변경후 더 구려진 대구광역시 반응)

컬러풀대구 -> 파워풀대구(+ 로고 변경후 더 구려진 대구광역시 반응) ++++++++++++++++++++++++++++++++ 여명808같다는 소리가 있음 진지하게 ㅈ병신 같음 ㅋㅋㅋㅋㅋ 무슨 에너지 드링크냐고 ㅋ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배스킨라빈스 로고 디자인 변경에 따른 댓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248

 

배스킨라빈스 로고 디자인 변경에 따른 댓글반응

가독성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음 ㅊㅊ ㄷㅋ 예전께 낫다3 고급진 느낌 내고싶었나..... 배스킨 근데 가격 너무 올라서..;; 812같애 가로가 너무 두꺼워서 별로임 배라가 가격대가 생각보다 높은데

snaketeacher.tistory.com

 

 

변경 전

 

 





변경 후

 

 

이니스프리는 액티브하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니스프리의 새 로고는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를 섞어 사용해 에너지 넘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는 물론 다양한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가치를 담았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Effective, Nature-Powered Skincare Discovered from the Island’에는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섬인 ‘THE NEW ISLE’의 무한한 자연과 에너지를 끈질기게 탐구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하는 이니스프리만의 도전 정신을 담았다.

 

https://m.ebn.co.kr/news/view/1567446/?sc=naver

 

 

 

 

 

ㅊㅊ ㅇㅍㅋㄹㅇ / ㄷㅋ

 

 

 

 

초록색이 이쁘네. 피부에 자극 덜할거같고 더 전문적으로 보여

 

실제로 일반인들이 화장품에 원하는건 의약품같은 효과라서ㅋㅋ

 

의약품은 화장품처럼 변하고 화장품은 의약품처럼 변함
개인적으론 괜찮은듯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모도 많이 됐는데 한번쯤 갈아엎을때 됨

 

이쁘긴한데 ㅋㅋㅋㅋ

 

이전이 근본인데 새로운건 sns에서 과장 광고하는 화장품들 같음

 

바꾼게 더 고급스럽게 느껴짐
이니스프리 솔직히 워낙 오래된 브랜드라 한번 바꿀 때 됐긴 함
잘못 하면 세련되지 않은 브랜드가 되버리는건 워낙 한순간이라

 

왜 샐러드 파는집 간판이 생각나지

 

후가 더 전문적으로보임

 

훨 젊은느낌나긴한다 타겟층자체도 1-30대 정도아닌가 개인적으론 잘바꾼듯

 

랩시리즈 같은 느낌이네

 

비포는 확실히 올드함
애프터는 인스타 바이럴돌리는 신생회사같은..

 

여초는 전자 압승
남초는 후자 압승

 

기존 로고는 어린애들이나 유아용 같아 보이긴 해서 트렌드 따라 바꾼건 좋은데
라인 맞추느라 포인트가 없어서 너무 평범하네 차라리 두번째 아이 위에 점이나 쉼표를 넣었으면

 

근데 요즘 화장품 메이커들 의약품 코스프레 너무 심한거 아니냐?
뭐만 하면 닥터고 랩이고
저것도 존나 약통같이 생겼네

 

먼가 한~참 늦게 이솝, 르라보 이런 브랜드 따라가는 느낌임. ㅋㅋ

 

나는 바뀐게 더 괜찮은거 같음

 

다들 좋다만 그러네 난 왤케 별로지

 

의약품쪽 컨셉을 잡은게 아닐까 싶네
요즘 화장품들 그런 컨셉들 꽤 많으니까

 

 

 

 

 

 

 

 

에프는 왜 대문자....가독성도 떨어진다

 

와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 내눈이 이상한거지

 

자연주의 브랜딩 잘 만들어놓고 뭔짓이야...

 

코인이나 전산스타트업가텨... 돈주고 했단말을 말아줘 ㄷㄷㄷ

 

그냥 내가 사진 편집 어플로 초록 배경에 새긴거같아

 

와 진심 디자인 한 사람 잘라야할듯.. 뭔 근본없는 아이티기업 같아;;

 

전에 청와대랑 대한항공 디자인도 변경된 거 보고 넘 구렸는데 ㅠㅠ 이니스프리까지 왜 그래..

 

그냥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지 이니스프리 로고 너무 이쁘고 좋아했는데.. 진짜 너무 아쉽다..저 로고 적용한다고 기존 제품들 다 처분할거고 사이니지며 가맹점들도 다 피해가 막심할텐데 무슨 짓이지... 이니스프리 요새 장사 잘 안되는 거 같은데 로고 바꾼다고 될 일이 아니라고

 

새 로고 로는 20+10 도 안해줄거같은 냉정함

 

뭐지.. 진짜 왜 바꿨는지 모를... 로고로 보이지도 않음 걍 단어장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띠바 저게뭐야ㅠㅠ

 

안돼ㅠㅠ 이니스프리 나뭇잎같은 감성 좋았는데

 

와 해외 통신사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가보면 자연주의 다 버린듯

 

난 바꾼게 나을듯 이미지변신 필요해보였어서 물론 저 로고거 엄청 맘에 들진않지망 근데 위에 i 공 사라진거 좀 많이 아쉽

 

아이허브에서 나온 브랜드같어

 

예전거가 훨훨훠어어어엉아ㅏㄹ 이쁜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