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루피 등 AI가 그린 헐리우드 실사 영화 풍 원피스 만화 캐릭터

by 뱀선생 2023. 2. 11.
반응형

유머 - AI가 그린 80년대 고전 헐리우드 실사 영화 풍 원피스 만화 캐릭터 모음

 

 

골 D 로저

 

루피

 


조로

 


나미

 


우솝

 


상디

 


쵸파

 


프랑키

 


니코 로빈

 


트라팔가 로우

 


샹크스

 


흰수염 에드워드 뉴게이트

 


미호크

 


에이스

 


징베

 


브룩

 

이제야 좀 해적답네 ㅋㅋㅋㅋㅋㅋ

 

초파 존나 무섭네 ㅋㅋ

쵸파가 저 비주얼이었으면 현상금 1억베리 쌉가능ㅋㅋ

 

지금까지 나온 ai 중에 이 시리즈가 제일 좋음

 

샹크스 개잘생겼네

 

프랑키 존나 멋있네ㅋㅋㅋㅋㅋㅋ

 

루피는 왜 진격거냐 ㅋㅋ

루피 얼굴 뜯겨있냐

 

상디 ㅈㄴ 아서모건 같네

 

브룩이 저 모습으로 나미한테 팬티 보여달라고 하면 ㅈㄴ 깨겠네 ㅋㅋㅋ

 

80년대 쌈마이 메탈 뮤직비디오 스타일 ㅋ

 

흰수염은 저거 스펀지밥 포세이돈 아니냐?

 

우솝 존나쌔보인다 ㄷㄷ

 

로빈이 ㅁㅊ는데

 

작화가 에드리안 스미스나 브롬 같네 ㅋㅋㅋ

 

우솝이 제일 해적왕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