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81회 서강준, 강태오, 강균성, 전우성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9.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81회 160608 서강준, 강태오, 강균성, 전우성 웃긴 영상 짤


mbc 수요일 예능 2016.06.08 라디오스타 481회 [신기한 노을 서프라이즈] 특집

게스트 :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서강준 & 강태오, 노을 강균성 & 전우성


mc그리 차트 1위 ㅋㅋㅋㅋ

김구라 들떴다고 라스 엠씨들의 집중 공격~

괜히 '여러분 엠씨그리 만나면 많이 꾸짖어 주십시오'라고 김구라 수줍은 드립 ㅋㅋㅋㅋㅋ

이제 김용건 아들 하정우처럼 나도 김용건이라는 김구라 ㅋㅋㅋ


혼전순결의 아이콘 강균성! 스킨십 허용범위가 있다?


ㅋㅋㅋㅋㅋ 강균성 19금 색드립 ㅋ

여자친구와 포옹할때는 아랫배 접촉 금지 규칙.

찌라시 직접 해명하는 연예인 처음 보는것 같음 ㅋ


전우성의 모창 퍼레이드!


jk김동욱, 박효신, 조용필, 여명 모창 클라스 ㅋㅋㅋㅋ

가수왕 전우성 확실히 노래를 잘하다보니 모창 엄청 잘하는것 같음.

강균성이랑 신개념 조롱 듀오 ㅋㅋㅋㅋ

그쪽은 간지러운 그룹이다라고 스윗소로우와 차이점 설명하는게 개웃김 ㅋㅋㅋㅋ


강균성의 19금 욕망 분출구는?


1. 사이클 -> 분노의 페달질. 하체 힘을 빼놓는다나? ㅋㅋㅋ

2. 볼링 -> 볼링핀 부실듯이

3. 탁구

탁구치다 갑자기 펜싱으로 변경 ㅋ


전우성의 프로급 마사지 실력 대공개!


매일 아내에게 마사지를 해줘서 프로급 마사지 실력을 같게 됐다는 전우성

허리가 아플때는 둔부를 자극해줘라.

어깨는 손등뼈로 지압한다.


강태오가 부르는 'Super Magi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서프라이즈의 예능 담당이네

랩인가 독백인가... 나무가 랩을 하는 느낌 ㅋ 정박 플로우. 

두 손을 머리위로 들어 미끼를 물었다 ㅋㅋㅋㅋㅋ

역시 CG는 MBC ㅋㅋ 미친C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