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덕후마음 훔칠 레고 신제품 반지의제왕 리븐델

by 뱀선생 2023. 2. 8.
반응형

 

 

덕후마음 훔칠 레고 신제품 반지의제왕 리븐델

 

 

 

 

 

레고 꽃다발에 이어 나오는 레고 다육이, 난초

https://snaketeacher.tistory.com/6637

 

레고 꽃다발에 이어 나오는 레고 다육이, 난초

레고 꽃다발에 이어 나오는 레고 다육이, 난초 레고 꽃다발 인기가 쏠쏠하더니, 다육이 난초도 나온 레고 ㅋㅋㅋ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있어서 바쁘다 바쁘 현대인 집들이 선물로도 떠오르는

snaketeacher.tistory.com

8월 8일 출시 예정이라는 아재들 추억 돋게할 레고 출시 예정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62

 

8월 8일 출시 예정이라는 아재들 추억 돋게할 레고 출시 예정

8월 8일 출시 예정이라는 아재들 추억 돋게할 레고 출시 예정 가격이 이상한거같은데..... ㅊㅊ 개드립. 0 하나 잘못붙였나봐 우하하하ㅠ 레고 가격은 감당할 수 있지만 저 부피의 레고를 전시할

snaketeacher.tistory.com

 

 

 

 

 

 

아아니이? 드디어 덕후마음 흔들릴 반지의제왕이 나왔음. ㅋㅋㅋㅋㅋㅋㅋ 와 엄청 멋지네 디테일보소..

그런데 그만큼 완벽하지만 착하지 못한 가격대... ㅠㅠ 

64만 9900원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장욕구 생기네요.. ㅋㅋㅋ

간달프랑 레골라스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시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반지의 제왕인만큼 퀄이 어마무시하네요.~

 

 

 

레고® 반지의 제왕(10316) 소장용 세트와 함께 리븐델™을 향한 여정에 나설 준비되었나요? 유명한 퀘스트가 시작되는 중간계™의 계곡을 배경으로 무려 6,167개의 부품이 동원되는 성인 수준의 인상깊은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반지의 제왕 영화 팬이라면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을 걸요.

생동감 넘치는 장면의 재현
조립 세트의 나뭇잎 장식이 마치 리븐델™ 숲속 깊은 곳에 와 있는 느낌을 주며, 엘프 대장간, 온갖 물건이 가득한 엘론드의 서재, 샤즈 오브 나르실™, 그리고 중간계™의 역사를 보여주는 그림과 조각을 비롯하여 요소요소의 정교함이 마법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미니피겨 15개를 어떻게 배치하여 멋진 장면들을 살아있는 듯이 연출해볼까요? 미니피겨의 다리를 분리하여 테이블 주위에 앉히고 엘론드의 회의장™ 장면을 재현해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나만의 여유로운 시간
수많은 열성 팬의 열화같은 요청에 따라 출시되었으며, 디자인에 대한 안목이 높은 영화 애호가와 반지의 제왕™ 영화 팬을 위한 최고의 조립 세트라 감히 자부합니다.

  • 중간계™ 계곡 ⁠– 성인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반지의 제왕: 리븐델™(10316) 조립 세트를 이용해 리븐델™의 모습을 레고® 버전으로 조립하고 전시해보아요
  • 6,167개의 부품을 통해 재현되는 영화의 마법 - 영화 팬이라면 누구나 빠져들 만한 몰입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반지의 제왕™ 영화 3부작의 모든 것을 실제처럼 되살려보아요
  • 정교한 장식 ⁠– 프로도의 침실과 엘론드의 서재를 비롯한 각각의 구간을 따로따로 전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엘론드의 회의장을 주 모델에서 떼어내 따로 배치해보는 건 어때요?
  • 인상적인 캐릭터 ⁠– 모두 15개의 미니피겨가 세트에 들어 있으며, 프로도™, 샘™, 빌보 배긴스™, 보로미르™, 김리™, 아라곤™, 레골라스™, 회색의 간달프™ 등의 전설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 인상적인 장면의 재현 ⁠– 엘론드의 회의장™ 장면과 여정의 초반부에 일행이 다리를 건너는 장면을 비롯하여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실감나게 재현해보아요
  • 치수 ⁠– 세트의 크기는 높이 39cm, 폭 75cm, 깊이 50cm이며, 3개의 구간(탑, 원형 회의장, 강과 다리 옆의 가제보)을 각기 분리할 수 있습니다
  • 멋진 선물 ⁠– 반지의 제왕™ 영화를 좋아하는 모든 이를 위한 사려깊은 선물로 더할 나위 없으며, 리븐델™을 배경으로 몰입감 넘치는 조립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 나만의 여유로운 시간 ⁠– 다양한 성인용 레고® 프로젝트 시리즈의 제품 중 하나이며, 멋진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을 중시하는 사용자를 위한 조립 세트로 디자인되었습니다
  • 고품질 소재 ⁠– 레고® 조립 브릭은 일관성과 호환성에 더하여 고품질의 소재로 만들어진다는 특성을 1958년 이래로 지켜 왔습니다
  • 안전성 보장 ⁠– 레고® 조립 브릭과 부품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치며 엄격한 안전 요건을 충족합니다

 

 

 

 

 

 

 

 

 

 

 

 

 

 

유머 - 반지의 제왕 영화 속 발록이 깨어난 이유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5691

 

유머 - 반지의 제왕 영화 속 발록이 깨어난 이유 ㅋ

유머 - 반지의 제왕 영화 속 발록이 깨어난 이유 ㅋ 꼭대기층 거주민이 뜬금없이 갑자기 1층 문앞까지 내려와서 곡괭이질 공사중 ㅋㅋㅋㅋ 으아아악시ㅣㅣ발 발록도 못 견딘 층간소음 지금 우리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ㅅㅅㄷ  X file

 

미쳤네... ㅜㅜ위시리스트다

 

와탐난다

 

헐 대박 근데 가격 무슨일,,,

 

심장이 뛴다

 

미쳤다 개이쁘다

 

ㅠㅠ 갖고싶어 ㅠㅠㅠ

 

미쳤다... 대박 가격도 대박 ... 돈만 있었음 바로 샀다

 

와 레고 갖고 싶단 생각 처음 들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