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254회 EXID 편 랜덤 플레이 댄스 등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8.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254회 EXID 편 랜덤 플레이 댄스 등 웃긴 영상 짤


mbcevery1 수요일 예능인 주간아이돌 254회 160608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는 L.I.E 로 돌아온 EXID


exid 멤버 : 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

참고로 LE라는 멤버가 다 작곡한다고 함. 찾아보니까 대부분 exid 노래는 신사동 호랭이와 le 공동 작곡인듯


참고로 다음주 주간아이돌 게스트는 청순돌 다이아???


<랜덤플레이 댄스> 섹시 눈빛 장착한 무대용 하니


음악이 들어오면 안형은 어디가고 섹시 하니로 변신 ㅋㅋㅋ


<랜덤플레이 댄스> 막내 정화를 위해 엔돌핀 무한 생성해주는 EXID 멤버들


간지럼을 못 참는 막내 정화. 돌고래 초음파 발사~~ ㅋㅋㅋㅋ 완전 자지러짐 ㅋ

너무 신나서 자동 댄스댄스~

솔지 대신 고음 맡아도 되겠다는 김희철 드립. 완전 머라이어 캐리인줄 ㅋ


<랜덤플레이 댄스> 틀려놓고 끝까지 뻔뻔하니


같은 멤버들의 고발에 딱걸린 뻔뻔하니.

광주 쩝쩝이라는 서모씨의 증언에 의하면 자기 자리도 아닌데 길막한다고 ㅋㅋㅋㅋ

다들 자연스럽게 남의 벌칙인 간지럼을 행사하는 주간 아이돌 출연자들 ㅋㅋㅋㅋ


먹는 소리만 듣고 음식을 맞추는 명탐정 하니


쩝쩝이의 소리를 찾어서라는 말도 안되는 코너 ㅋㅋㅋㅋ

음식 먹는 소리만 듣고 메뉴를 맞춰라 ㅋ

크라임씬과 김전일로 다져진 추리능력!!!

완전 셜록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