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수상할 정도로 여자 아이돌 노래 커버를 잘하는 윤도현표 Ditto

by 뱀선생 2023. 1. 25.
반응형

 

 

 

수상할 정도로 여자 아이돌 노래 커버를 잘하는 윤도현표 Ditto

 

 

 

 

담백하게 부르는데 진짜 본인곡인줄 ㅋㅋㅋㅋ 잘 어울리네요 윤도현음색이랑도

뉴진스가 부르는 노래는 청량감이 가미된 쓸쓸한 분위기이 있지만 윤도현이 부르는 디토는 힐링되는 분위기와 슬픈듯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ㅋㅋㅋ 분위기 무엇... 

윤도현 보컬과 찰떡인듯...  기타선율로 듣는 디토는 또 다른 분위기를 표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원곡보다 더 취향인듯

 

 

 

 

ㅊㅊ  오늘(급)불러본 뉴진스(Newjeans) - Ditto Acoustic 버젼 Full 막찍입니다!

@MBCRADIO 4시엔윤도현입니다.

 

https://youtu.be/zL0vz_SWuZg

 

 

들을 때마다 음색에 반하는거 정상인거죠?ㅎㅎㅎ 윤도현 최고다 정말

 

노래잘부르는사람은 모든노래를 자기 스탈대로 부르는게 너무 멋있음

 

배들의 음악도 놓치지 않고 도전하시는 멋짐에 경의를 표합니다.

 

여 아이돌 음악이랑 궁합이 유난히 잘 맞는 것 같아요. 원곡의 분위기와 다른 것에서 오는 엄청난 매력과 그걸 가능케 하는 독보적인 실력. 이미 런데빌런은 나가수 버젼만 듣게되버렸어요. 나중에 여가수 노래들 커버한거 스페셜 앨범으로 내셔도 전 살듯 ㅠㅠㅠ

 

장인에게 시대의 트렌드란 의미가 없다 .. 올드하지가 않네

 

뉴진스가 살짝 그리움이 느껴지는 청춘소녀 그잡채면 윤도현씨는 옆에 자리했던 소년이 그시절의 소녀와 과거를 회상하는 느낌이에요ㅠㅠㅠ음색최고

 

수상할 정도로 여자 아이돌 노래 커버를 잘하는 록 보컬

 

이게 원곡 아니여? 라고 생각할만큼 미친 음색이다....

 

진짜 미쳤다 ㄷㄷ 원곡은 액기스만 들었는ㄷㅔ 여기서 완곡을 몇시간째 듣고있냐 ㄷㄷ

 

와... 음원으로 안 나오나요? ㅜㅜ 너무 좋다

 

음색은 이미 전설. 기교없이 담백하게 부르니

 

누구의 노래든지 그냥 본인이 좋으면 자기 스타일과 목소리로 부르고 싶어하는 사람,, 어떻게 안 좋아함 ㅜㅜ 음색 미쳤고 게다가 생방에 라이브 냅다 하는 것까지 안 좋아할 수가 없다..

 

 

 

 

 

음색은 이미 전설. 기교없이 담백하게 부르니

 

조용한 밤에 들으니 너무 좋으네요.

 

와 개좋네 아이돌 노래를 어떻게 락스타가 이렇게 찰떡으로 커버함?

 

모든 커버 중에 제일 좋다 진짜 이런 사람이 가수 구나

 

이게 바로 같은 곡 다른 느낌 화자가 다르니 또 다른 사람이 다른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느낌이에요ㅠㅠ

진짜 완전 ‘니곡내곡’ 시전하셨네요

뭘 불러도 찰떡이신… 뉴진스님들이 꼭 보셨으면 좋겠다!!!! 나중에 4시엔에도 게스트로 나오면은 완벽한 서사…

 

연주부터 말이 안 나올 정도로 좋네.

 

장르가 윤도현 찐공감. 역시 음색신이라 다되시네요 정말!!

 

? 난 이거 듣고 뉴진스 노래를 들었는데 이게 내스타일이구나..

 

저 나이에도 이런 트렌디함이 있네

 

진짜 미쳤다 유일무이 밴드 보컬;

 

엄청 집중해서 불러주셔서 감동.. 되게 시크하면서 부드러운 느낌.. 이런 거 자주해주세요 제발

 

어쿠스틱으로 들으니까 멜로디가 확확 꽂히고 너무 좋네요 ㅜㅜ 윤도현 너무 잘 살려부른다

 

와 진짜 다른 느낌으로 좋아요.. 같은 곡이지만 완전히 다른 이야기의 영화에 나올것 같은 느낌 너무 좋네요

 

That "난 보고 싶어" and "좋아한다고" line sang to perfection

 

이게 마치 오래된 원곡인것마냥 너무 좋다ㅠㅠ

 

진짜 와 말도 안되는 보컬 월드클래스 그자체 가슴이 웅장해진다 와 진짜 윤도현은 무형문화재로 보존해야된다 와

 

2006년에 초등학교때 사랑했나봐를듣고 윤도현 형님(삼촌인가 ㅋㅋ ) 음색에 빠져서 이후 나오는 음원들 하나 씩 다들었었어요ㅠㅠ 신세대음악을 본인만의 음색으로 해석하는게 너무 멋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음악활동해주세용ㅠㅠ,

 

와..도현님이 부르신게 진짜진짜진짜 너~~~~~무 좋아요ㅠ 추운 겨울 불빛이 하늘하늘 거리는 그런 곳에서 코끝 찡한 그런 느낌으로 저에게는 다가오네요. 이거 소장하고 싶어요. 너무 좋아요. 좋은 음악 계속 들려주세요 도현님.^^

 

아 이거 진짜 음색 도랏맨이에요ㅠㅠㅠㅠ 디토 이렇게 좋은 노래였냐고..디토 윤님 버전 듣고 원곡 들어봤는데 어쿠스틱 윤님 버전이 진짜 음색이랑 기타랑 너무 잘 어울려요! 이거 집 라이브로 다시 올려주세요 제발..!!!!!

 

와 너무 좋아서 정식으로 녹음해서 음원으로 나왔으면 좋겠다..뭔들이지만 이 노래랑 너무 잘어울려요 너무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