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해외에서 생각하는 찐 부자들 패션 스타일 및 가격대

by 뱀선생 2023. 1. 15.
반응형

유머 - 해외에서 생각하는 찐 부자들 패션 스타일 및 가격대

 

 

 

 

 

 

주커버그 옷 저래보여도 다 브랜드에서 주문제작받은거아닌가

 

왠지 아냐? 찐 부자들은 쓸데없이 시간 쓰는걸 싫어함 꼭 필요한 때에 필요한 시간을 씀
부자들한텐 시간과 노력이 돈이니까.
근데 고작 동네 마실 나갈 때 자기 주변에 서민들 밖에 없을텐데 자기 시간 버리면서 코디 하고 나가지 않음
하지만 중요한 미팅 같은데 나갈땐 부자들도 시간 써서 코디하고 나감
그 자리는 격식 있는 자리니까
예전에 미국이 노예 농장 운영할때 노예들을 인간 대접 안해서 노예들 앞에서 다 벗고 다녔음
이건 좀 극단적이긴한데 이런 이치라는거지

 

주커버그옷 대부분 브루넬로쿠치넬리 껄로아는데 ㅋㅋ 잡스가입던 그 목티도 이세이 미야케였고. 그냥 화려해보이지않는거지 죄다명품임. 뭔 찐부자는옷에 돈안쓴다이러고있누 ㅋㅋ

 

이세이 미야케 목티 꼴랑 30만원대인데 그게 명품이라기엔.

 

인간이 명품 중의 명품이면 그닥 명품옷 명품패션에 신경안쓰는 거같음
마소 ceo
빌게이츠
IBM ceo
잡스
머스크
구글 ceo
빌게이츠
이재용..

무슨소리고 재요이햄 아크테릭스 입으신다 ㅋㅋㅋㅋ

 

슈퍼리치들이 외적인모습에서 오는 가치를 모를리 없다고 생각함 ㅋㅋ 비싼옷을 안입어도 깰끔하게는 다니겄지 여기서 말하는건 돈 없는 놈들이 투머치하게 비싼걸 입는다는거 아님? 부자가 어쩌고 할시간에 본인 옷들이나 신경써서 입으셈 공통분모찾기하는 찐따같음 ;

 

부모님이 부자면 좀 비싸게입고, 자수성가면 적당히 입는거같음ㅋㅋ

 

진짜 부자면 외적인걸로 자기 부자라고 과시할 필요가 없으니까 그럴듯
그리고 옷 같은걸로 구별짓기 보다는 일반인들이 할 수 없는 개인 제트기라던가 개인 요트 이런걸로 확실히 보여줄 수 있잖아

 

슈퍼리치들 대부분이 깔끔한 옷을 입는거지 싼옷을 입지는 않을걸..?
또 애들이 비싼차 비싼요트 비싼 휴양지 가는건 아무말도 안함 ㅋㅋ

 

부자들도 중요한 사람들 만날때 면 잘 챙겨 입고 다니겠지 뭔 근처 마실 나갈때는 가난한 사람도 안 챙겨 입고다님

 

IT로 부자가 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럼 ㅋㅋ 아무리 부자가 됫어도 개발자들이 평생 티셔츠 청바지 백팩이 익숙했는데 갑자기 뭔 옷질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