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샘 스미스

by 뱀선생 2023. 1. 5.
반응형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샘 스미스

 

 

 

 

샘사진 보는데 박나래랑 전현무 합치면
나올거 같은 모습이더라고요ㅋㅋㅋㅋ

얼굴 : 전현무
옷 스타일 : 박나래
키: 이장우

인간 팜유트리오 : 샘 스미스

 

 

 

 

 

 

ㅊㅊ ㅇㅅㅅㄷ 눈안떠 / 까페오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진짜

 

황제성ㅋㅋㅋ미쳤엌ㅋㅋㅋㅋㅋㅋ

 

황제성 혹시 야구선수인가... 배우네 머쓱

 

살찌니까 황제성 + 전현무 존똑이야
누가 둘중 아무나 샘 따라해봐

 

행복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라이브너무 잘해서 샘며들음.... 미쳤더라진차

 

아 ㅋㅋㅋㅋㅋ 캡쳐 댓마다 좋아요 눌린것도 개웃김 ㅜ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시박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케 이런생각을!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팜유트리오도 이거 알았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팜유 그 잡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생각 어케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 팜유트리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팜유트리오는 원래 인간인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