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흥미돋 요즘 금수저 논란을 대체하고 있는 논란

by 뱀선생 2022. 12. 27.
반응형

 

 

흥미돋 요즘 금수저 논란을 대체하고 있는 논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산층 턱이 너무 높아진거 아니요....?

 

 

대한민국중산층기준

- 부채없는 30평대 아파트

- 월급 500만원 이상

- 자동차 2000cc 이상

- 통장잔고 1억 이상

- 해외여행 1년에 1회 이상

 

일안해도 재산이 늘어나면 부자

일안해도 재산이 그대로면 중산층

일안하면 재산이 줄어들때 서민

일해도 재산이 줄어들때 빈곤층

 

 

 

 

 

 

 

 

 

 

 

 

 

 

 

금수저 논란에 이은 중산층 논란

 

 

 

ㅊㅊ ㅇㅅㅅㄷ 리치왕

 

월급 500백에 통장에 1억~??? 그게 가능 한가~?? 서울에 30평 집만 있어도 성공 아닌가~?? 사실 내집도 아니지만.....(부모님집에서 함께 살고 있으니 거지네 ㅠㅠ)

 

서민으로 살기도 빠듯하다..

 

서민등장!!

 

근데 자기들끼리 이렇게 중산층이네 아니네 금수저네 흙수저네 나눠서 머하나 싶어 ㅎ 시발 🥹,,,,,

 

문화활동 월 0.9회..... 시발 슬퍼ㅠ 나만 생각해도 그렇긴 하네....

 

왜 나를 빈곤하게 만들어

 

채없이 30평아파트소유하려면 물려받는거말고는방법없지않나 연봉1억이여도 불가능인데.....ㅠ ㅠ 저게중산층이라니

 

빈곤층 입니다…
아직 차 값도 못 갚았어유…

 

일안해도 재산이 그대로인게 가능한거냐고...

 

저런게 뭐가 중요해… 스트레스만 받지 에흉

 

 

지방기준은 아닌듯 확실히

 

나이제한 없는걸 다행으로 여겨야하나 ㅆㅂ 미래 목표가 중산층이라니... 아파트에 부채가 없으려면 몇살되어야하냐..

 

....요즘 보면 끊임없이 계층을 자잘하게 나누면서 자신의 계층은 적어도 어디다 라는걸 증명하고싶어하는거같아...그 위치증명이... 난 적어도 어디 밑은 아니야 의 뉘앙스라 참...그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