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할인 영화 추천 목록(호빗 확장판 세일!)

by 뱀선생 2016. 6. 6.
반응형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할인 영화 추천 목록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VOD 영화 세일 이벤트를 진행 함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LG U+ IPTV를 쓰고 있는데 이런 VOD 영화 구매는 처음해보네요.


보통 한번 보면 끝인 '대여' 방식이 있고

영구 소유가 가능한 '구매' 방식이 있네요~


그냥 개인적으로 가끔씩 다시 보고 싶은 영화를 아예 소유하고 싶어서 몇 작품 질렀음.

가격도 3000원대면 괜찮은것 같고 지름신 뽐뿌 작렬 ㅋㅋㅋㅋ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나중에 세일할 때 알려준다고 하네요.

저는 호빗 3부작 확장판 하고 엑스맨 리부트 3부작 시리즈 추가해 놨음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저는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확장판)과 미션임파서블4 고스트 프로토콜 지름 ㅋㅋㅋㅋ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는 살까 말까 고민 중


화질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LG 넥서스5X 쓰는 중인데 한글 자막 잘 나오고 화질은 1080p 까지 지원함.

근데 컴퓨터 유튜브를 켜서 보면 화질이 480p 밖에 못 보는것 같음 -_-;;;


개인적인 추천, 위시리스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미션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300 제국의 부활

300

엣지 오브 투머로우

노팅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