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2023년 KBS 연예대상 결과 신동엽 대상 및 수상자 정리 정보

by 뱀선생 2022. 12. 25.
반응형

2023년 KBS 연예대상 결과 신동엽 대상 및 수상자 정리 정보

 

대상 : 신동엽(‘불후의 명곡’)

신동엽 10년만의 대상 수상 인터뷰 내용

참 얄궂다.

아주 간혹, 올해는 뭔가 내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할 때는 항상 못 받았다.

올해는 정말 예상하지 못했다.

올해 두드러진 활약을 못 한 나머지 후보들 정말 감사하다.

불후의 명곡'을 진행하며, 기회가 되면 가수들이 노래하는 것, 이어폰으로 듣고 화면으로 보고 그러지 말고, 일 년에한두 번이라도 콘서트장에서 들어보라고 한다. 

경기장에서 직접 보는 것과 TV로 보는 것이 다르듯이, 감동과 뜨거움이 느껴진다.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가수들이 많기 때문에, 대표로 상을 준 것이라 생각한다.

상을 받은 것보다, 연예대상 MC를 본 횟수가 더 많다.

2002년 KBS에서 연예대상이 처음 생겼다.

그때 MC를 보고 '쟁반노래방'으로 (대상을) 받았던 기억이 난다.

상을 받건, 못 받건, 수상자로 나서건, 시상자로 나서건, 10년 후에도 KBS 연예대상 공간 안에 있겠다.

'왜 이렇게 상을 많이 주지? 이 사람 저 사람 다 줄까'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 열심히 한 동료들이 받을 때마다 진심으로 축하하게 된다.

드라마는 매년 새로운 작품이 나오지만, 예능은 아니다.

다른 방송사 연예대상도 그렇고, 내년에도 그렇고, 연예대상을 보며 '그 나물에 그 밥이네'라고만 생각해주지 마시고, 일 년간 고생한 사람들이 큰 잔치를 열었다고 생각해주시길 바란다.

 

https://tv.naver.com/v/31869853

 

‘10년 만의 수상’ 신동엽, 2022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 KBS 221224 방송

2022 KBS 연예대상 | ‘10년 만의 수상’ 신동엽, 2022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tv.naver.com

 



올해의 예능인상=김숙, 신동엽, 전현무, 김종민, 이경규


올해의 프로그램상 : ‘불후의 명곡’

최우수상 쇼·버라이어티 부문 : 딘딘 (‘1박2일 시즌4’), 류수영(‘신상출시 편스토랑’)

다른 선호 언급하며 하차한 김선호 챙기는 딘딘 수상소감 언급 내용

멤버들이 항상 기분 나쁠 수 있는 걸 즐겁게 받아주는 걸 느꼈다.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 라비 그리고 다른 선호에게도 감사하다
편스토랑 어남선생 레시피로 유명한 류수영 및 1박2일 딘딘 최우수상 수상 영상

https://tv.naver.com/v/31869518

 

류수영·딘딘, 쇼&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공동 수상! | KBS 221224 방송

2022 KBS 연예대상 | 류수영·딘딘, 쇼&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공동 수상!

tv.naver.com

 

 


최우수상 리얼리티 부문 : 이천수(‘살림하는 남자들’), 사유리(‘슈퍼맨이 돌아왔다’)

우수상 쇼·버라이어티 부문 : 김신영(‘전국노래자랑’), 이찬원(‘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수상 리얼리티 부문 : 김병현(‘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이쓴(‘슈퍼맨이 돌아왔다’)

20주년 특별 공로상 : 故송해(‘전국노래자랑’)

베스트커플상 : 김숙x조나단(‘갓파더’), 라이언전x김승수(‘더 리슨’), 조세호x주우재(‘홍김동전’), 주상욱x조재윤(‘세컨하우스’)

베스트 팀워크상 : ‘홍김동전’,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프로듀서 특별상 : 허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 차예련(‘신상출시 편스토랑’), 연정훈(‘1박2일 시즌4’), 박주호(‘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기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 ‘불후의 명곡’ 잔나비, ‘개는 훌륭하다’ 장도연

베스트 아이콘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꼰대즈

베스트 챌린지상 : ‘빼고파’

디지털콘텐츠상 : ‘리무진 서비스’, ‘구라철 시즌3’

올해의 DJ상 : 이기광(‘이기광의 가요광장’), 이민혁(‘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

올해의 스태프상 ; 민지홍 BM (예능 사업부)

방송작가상 : 권유경 작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살림하는 남자들2’)

신인상 쇼·버라이어티 부문 : 나인우(‘1박 2일’ 시즌4)

신인상 리얼리티 부문 : 양세형(‘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정태우(‘살림하는 남자들2’)

 

 

 

꿀잼이였던 2022년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 경쟁자들의 티키타카 인터뷰 영상

전현무 나혼산 전참시 mbc 대상 노린다 ㅋㅋ

김종민 10년이 넘었지만 역시 말솜씨는 영 ㅋㅋㅋㅋ

생방송에서 폭주하는 이경규 신동엽의 드립 티키타카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31869760

 

이경규·전현무, 올해의 예능인상 공동 수상! | KBS 221224 방송

2022 KBS 연예대상 | 이경규·전현무, 올해의 예능인상 공동 수상!

tv.naver.com

좀 루즈했나? 챌린저 둘이 시동거네 ㅋㅋ

 

이거보면 올해 크브스 예능대상 다 본거임 ㅇㅇ

??? : 이제 경규형이 패널로서!

 

동엽이형 드립 하나 공격 들어가니까 경규옹 바로 받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동엽이니까 저런 공격이 가능한거고
이경규니까 저런 탱킹이 가능함ㅋㅋㅋㅋ
둘다 전혀 밉지 않은 사람들ㅋㅋ

 

마지막에 경규옹 날뛰닠간 강형욱님 찾는거 개웃김 ㅋㅋ

문세윤도 잘 받아줬음 ㅋㅋ

 

예전에 13년인가 14년때는 이경규가 너 뭐야! 야 송해 선생님 영남이형 다 갔어! 나도 오늘 못 받을 거 같아 근데 이런 상황에 내가 병풍을 서야 되겠어! 이랬는데 조우종이 저걸 못 받아줬었음 그때는 mc가 신동엽이었는데 신동엽 조우종 둘 다 말리느라 바빴는데 이번에는 다 잘 받아줬네

 

트래쉬토크 애드리브 꽁트 순식간에 다해쳐먹네 ㅋㅋㅋㅋ

 

경규옹 술드시고 직접 개가되기로 하신...

???: 경규형은~ 옛날에 아주 나쁜 ㄱ..ㅐ였어요!

 

이런게 연예대상의 정수지 ㅋㅋ

 

이경규 ㅈㄴ웃기다 ㅋㅋ

진짜 예능의 신이시다

 

오 문세윤 잘하네

 

이게 바로 미드 정글 갱킹력

 

이경규아저씨는 여전히 웃기네 ㅋㅋㅋㅋ

 

이경규 옹은 방송 연예대상 수상식에 회당 천 만원 이상 출연료 주고 모셔와야 할 정도다.

 

이경규우~ 으아!!

 

장도연 이쁘다 ㅋㅋ

 

연예대상 중 가장 재밌었던 장면이었음 ㅋㅋ

 

이경규가 넌 야한얘기만 하는 놈이
이랬으면 더 재밌었을 듯 ㅋㅋ

 

이경규 신동엽 문세윤 장도연 다 즉흥일텐데 ㄹㅇ 짠것처럼 한다 감탄이 나오네 ㅋㅋㅋㅋ

 

역시 경규옹이 버럭에 깽판을 부려야 재밌음

 

ㄹㅇ 라이브로 봤는데 괜히 동엽신과 경규옹이 아님ㅋㅋ 경규옹이랑 저렇게 티키타카 받아칠 개그맨 후배 몇 없을듯 옆에 장도연도 잘하더라 ㅋㅋ

 

시상식인데 김구라가 웃는다? 이건 성공임

 

예전에 신동엽이 성시경한테 그런말 한적있음. 

이경규는 선배라고 어려워하면 안되고 오히려 하대를 해야 리액션때문에 그림이 나온다고.

 

둘 중간에서 받는 문세윤도 대단하다 ㅋㅋㅋㅋㅋ

장도연 마지막에 마이크로 슬랩스틱까지 완벽한 마무리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연예대상은 사실 예능감 탑에 있는 연예인들의 저런거 보는맛에 보는거지..

크리스마스가 어딨어 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