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62회 우리동네 음악대장은 하현우 ㅜㅜ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6. 5.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62회 우리동네 음악대장은 하현우 ㅜㅜ 라이브 영상


복면가왕 62회 160605 우리동네 음악대장 10회 연속 가왕 방어전 성공 VS 나가수2 더원 VS 1세대 아이돌 메인보컬 바다


'거리의 악사‘의 2라운드 무대! - 일생을


애절함 가득! 슬픔이 묻어있는 '거리의 악사'의 2라운드 무대! 


거리의 악사의 정체는 vos 김경록.


'외줄타기 인생 왕의 남자‘의 2라운드 무대! - 누구없소


감성 보이스 '외줄타기 인생 왕의 남자' 정체는?! 


왕의 남자의 정체는 슈스케 출신의 유승우.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3라운드 무대! - 야생화


고음 폭발!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의 3라운드 무대! 


나의 신부의 정체는 바다 ㅋㅋㅋ. 
역시 경연은 좀 더 오바해서 지르는게 짱인듯 ㅜ
너무 원곡 그대로 불러서 재미가 떨어졌음요...


'하면 된다 백수탈출‘의 3라운드 무대! - 녹턴


영혼을 적시는 '하면 된다 백수탈출‘의 3라운드 무대! 


백수탈출의 정체는 아마도 더원 ㅋㅋㅋㅋ
근데 이거 나가수2에서 녹턴 불렀던것 같음 ㅋ

우리 동네 음악대장 가왕 방어전 무대 015B -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번주 하현우....

으 그냥 거의 자진하차 급 선곡.

의도는 그냥 제목 그대로 20주동안 하면서 아주 오래된 연인들 같은 느낌?

국카스텐 전국투어 콘서트하러 떠나는 듯 ㅋㅋㅋ

그래도 mbc가 특집처럼 방송시간 더 길게 편성해서 아름답게 마무리 잘 한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우리 동네 음악대장’의 정체 공개!



‘우리 동네 음악대장’ 151일간의 기록!


음악대장 첫 섭외부터 마지막까지 무대 뒷 이야기 영상 ㅋ

원래 본인이 출연을 요청했고 컨디션 조절을 위해 계속 잠만 잤다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