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최종 면접에서 절대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관상 이승기 ㅋ

by 뱀선생 2022. 12. 20.
반응형

유머 - 최종 면접에서 절대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관상 이승기 ㅋ

 

 

이승기 같은 관상은 30만원으로 전세계일주 같은 모험썰 풀어서 회장 감동시킨다고 ㅋㅋㅋ

 

윤두준, 이용진, 양세형, 이보영, 한승연, 표예진, 끝판왕 오상진, 이승기

 

윤두준은 지가 사업할 얼굴인데

 

오상진이 ㄹㅇ ㅋㅋㅋㅋㅋㅋ 어른들이 좋아할 상

 

전현무였나 최종까지 올라 갔는데 오상진 보고 아! 탈락이구나! 했다던데 ㅋㅋㅋㅋㅋ

 

실제로 전현무가 오상진한테 밀려서 떨어짐ㅋㅋ

 

내 선임이 딱 이보영상인데 일 쥰내 잘해서 28살에 팀장 달았음 ㅋㅋㅋ

 

+박선영 아나운서 면접 때 면접관들이 보자마자 올해는 얘구나 했다더만

 

이래서 다대일 면접이 좋아
다행히 평생 다대다 면접 볼 일이 없었다

 

오상진 이승기는 자연재해지 그냥 ㅋㅋㅋ

아나운서 최종 면접인데 옆에 오상진 앉아있으면 존나 우울해질듯

 

양세형은 면접관들 웃기고 탈락임

 

건설회사 면접보는데 자기가 열심히했던 도전 얘기해보라고해서 나는 집고치기운동 자발적참여해서 사회도움이되고 실제현장이 어쩌고하고있는데 옆에 있던 사람이 히말라야등판얘기하더라... 13년전이였음..

 

면접 프리패스 관상 ㅋㅋㅋ

 

면접 세계관 최강자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