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 까는 박진영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6. 4.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 까는 박진영 ㅋㅋㅋㅋ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9회 160603 

멤버 :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


무한도전 여자버전 느낌인데 민효린의 꿈으로 걸그룹에 도전 ㅋ

이걸 인맥 동원해서 JYP 박진영한테 만원주고 곡이랑 프로듀싱 맡겼다가 

박진영 개진지하게 나와서 오히려 멤버들이 개당황 + 부담부담 ㅋㅋㅋㅋ


홍진경 님 제일 웃김 레알 하드캐리. 진짜 열정은 충만한데 몸이 안따라줌 ㅋㅋㅋㅋㅋ


박진영, 제시에 독설 "노력이 너무 부족해"


비가수인 다른 멤버들이 준비해오는 것에 비해

전문 가수가 성의 없이 준비해오니까 할말은 하는 박진영.

방송이고 가수 후배라 쎄게 말할 수는 없고 박진영 속마음: x발 ㅋㅋㅋㅋㅋ


근데 제시 행사 스케줄이 장난 아니라고 하네요.

제시 소속사 YMC가 행사 미친듯이 시키는걸로 유명한 회사라나? 

'행사장에서 노래하다 피까지 났다니 말다했지'라는 댓글을 봄 ㅋㅋㅋㅋ


근데 자기 파트 가사는 외어올 수 있는거 아닌가? -_-;;;


단기 속성 보컬 트레이닝을 위해 찾아온 조권&예은


입사 16년차 조권, 예은의 jyp 녹음 꿀팁 ㅋ


김태우, "‘채로’ 두 글자, 19시간 불렀다"


god 김태우 진짜 박진영 수제자 맞넼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스타일로 노래를 바로 부른게 개신깈ㅋㅋㅋ

사랑비를 바로 jyp 스타일로 부르는데 완전 색다른 느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