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기무라 타쿠야 딸 워킹 아빠랑 똑같아서 웃긴 달글

by 뱀선생 2022. 12. 5.
반응형

 

 

 

 

기무라 타쿠야 딸 워킹 아빠랑 똑같아서 웃긴 달글

 

 

 

 





 

기무라 딸 코유키 워킹

 

 









저 특유의 덜그럭거리는 골반과 옆발차기식 워킹이ㅋㅋㅋㅋ

아빠보고 워킹 배운건 아닐텐데 어떻게 저런거까지 닮나싶어서 유전자의 신비를 느낌

 

근데 나도 아빠랑 존나 똑같이 배내밀고 걷는 습관있어서 웃긴데 안웃겨

진짜 유전자 무서움 시발

 

 

 

 

 

 

조니뎁 딸 릴리 로즈뎁의 금수저 딱지에 대한 생각 + 모델들생각

https://snaketeacher.tistory.com/7250

 

조니뎁 딸 릴리 로즈뎁의 금수저 딱지에 대한 생각 + 모델들생각

조니뎁 딸 릴리 로즈뎁의 금수저 딱지에 대한 생각 + 모델들생각 사진 한장으로 인생이 바뀐 모델 아녹 야이(스압)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14 사진 한장으로 인생이 바뀐 모델 아녹 야이(스압)

snaketeacher.tistory.com

 

일본 연예인 2세 기무라타쿠야 장녀 차녀 대화 클라스 ㅋ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4992

 

일본 연예인 2세 기무라타쿠야 장녀 차녀 대화 클라스 ㅋㅋㅋㅋ

일본 연예인 2세 기무라타쿠야 장녀 차녀 대화 클라스 ㅋㅋㅋㅋ 기무라타쿠야 장녀 코코미 cocomi 프로필 정보 본명 : 기무라 코코미 (木村きむら心美ここみ, Kimura Cocomi) 출생 : 2001년 5월 1일 (19세)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ㄷㅋ

 

 

같은 워킹이라도 기무라는 카리스마라도있지ㅋㅋ 딸은 말잊못

 

보행이 진짜 불안정하네 무슨 유전적으로 뼈가 닮았나 저렇게 걸을수밖에 없는 관절구조?

 

올라올 때마다 워킥 특이하다 싶었는뎈ㅋㅋ

덜그럭 거리는 골반과 옆발차기식 워킹 ㅋㅋㅋ 묘사 찰떡이네.

어쩜 저리 똑같앜ㅋㅋ

 

금수저ㅅㅂ

 

내 남동생 나이들수록 아빠랑 똑같아지더라 ㅋㅋㅋ 아빠 20대 사진과 지금 내동생 존똑임

 

ㅋㅋㅋㅋ골반진짜 개똑같닼ㅋㅋㅋ

 

개심하다 키자니아 가서 모델 체험하는 애 같네

 

런웨이는 모르겠는데 첫짤은 진짜 닮았다

 

저번에 워킹 글 올라왔을때도 아빠랑 똑같이 걷는다는 댓글 꽤 있었는데 신기 ㅋㅋㅋㅋㅋㅋ

 

아니 손을 왜 저렇게 감당 못하지 ㅋㅋㅋ 손이라도 고정되면 그나마 괜찮을거 같은데 손이 덜렁덜렁 털거덕 털거덕 거림 ㅋㅋㅋㅋ

 

ㅋㅋ 근데 나도 우리 아빠랑 똑같이 걷는다고 해서 킹받음..

 

나도 그래ㅋㅋㅋㅋ저번에 아빠랑 동생 먼저 걸어가는데 복붙한 것마냥 똑같아서 신기하더랔ㅋㅋ

 

골반 다리 정렬도 유전된다는게 너무 신기함ㅋㅋㅋ허벅지 내회전 엄청 심해보임 저러니 옆으로 덜렁거리지

 

나도 엄마랑 걷는거 똑같은데 엄마가 너는 왜 그렇게 걷냐고 한 적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왜긴...엄마 닮아서지...

 

딸 키가 몇임?? 

 

유전자는 신기하다

 

발모양이 닮으면 걸음걸이 비슷하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