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환승연애2 끝난 후 출연진 근황

by 뱀선생 2022. 11. 11.
반응형

 

 

 

 

 

환승연애2 끝난 후 출연진 근황

 

환승연애2 말도 많고 인기도 핫하고 ㅋㅋㅋㅋㅋ 프로가 끝난 후에도 자주 모여서 만남을 이어가나 보네요 ㅎㅎㅎ

세상에 ㅋㅋㅋㅋㅋㅋ 전남친 현여친 다 있는 모임이야 ㅋㅋㅋ 진짜 할리웃인가 마인드가 멋지네요

해은이랑 규민커플 서사 ㅋㅋㅋㅋㅋ에서 해은과 직진연하남에게 가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던 커플인데

다 같이 사진을 찍다니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 희두랑 나연 ㅋㅋㅋ 징글징글한 인연 계속이어가구요 ㅋㅋ

신기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칠년커플이 한순간에 친목모임으로 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시베리아 여기가 할리웃 춥다추워 ㅋㅋ 노이해지만

뭐 나름 저렇게 인연을 이어가는 것도 좋을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태이 헤어스타일 진짜 연예인이네 무슨 

머리색깔 너무 신기하네요 근데 또 잘 어울린다는 사실 ㅋㅋㅋ

 

 

어쩌다보니 국민 연하남이 되어버린 정현규는 거의 연예인이 되어있었고... 저 외모에 서울대에 ㅋㅋㅋ 직진남매력... 어마무시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보는 환승연애2 명장면

우리 스물한살에 만났는데 스물아홉이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여자 출연진들끼리는 아예 짱친이 되어버린듯한 느낌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