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형 이번에는 여정선생님 참여 못하셔

by 뱀선생 2022. 11. 9.
반응형

 

 

 

유머 - ??:형 이번에는 여정선생님 참여 못하셔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076/0003937149

 

[공식] '윤식당3' 아니고 '서진이네' 온다..이서진 사장 승진

'윤식당'이 이번엔 이서진이 주축이 되는 '서진이네(가제)'로 돌아온다. tvN '서진이네(가제)'(연출 나영석, 장은정)은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

n.news.naver.com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8&aid=0003102820 

 

[단독]'윤식당' 완전체 결국 불발..윤여정, 출연 안 한다①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완전체 조합이 결국 불발됐다. 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배우 윤여정은 다음달 초 촬영 예정인 나영석 PD의 새 식당 예능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 윤여정은 앞서 나영

entertain.naver.com

 

 

 

윤여정은 미리 예정된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2 촬영으로 인해 합류가 어렵게 됐다. 윤여정 측은 최근까지 출연 가능성을 열어 두고 긴밀히 일정을 조율했으나, 윤여정이 고령인 만큼 빠듯하게 일정을 잡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여정의 불참으로 베일에 가려진 나영석 PD의 새 예능은 '윤식당'의 스핀오프 '서진이네'(가제)가 될 전망이다. '이전무'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 박서준 등 나머지 '윤식당' 멤버들이 뭉쳐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윤스테이'에서 인턴으로 활약한 최우식도 출연을 논의 중이다. 제작진은 내년 방송을 목표로 해외 답사에 나서는 등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음성지원된다는 예능 서진이네 첫화장면?

 

ㅊㅊ ㄷㅋ

 

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예고편 나온거 아니냐

 

왜 영상까지 재생되냐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글에서 소리들리는 기술 개발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뒤에 화면조정시간으로
쓰담쓰담쓰담~
바른말 고운말을 씁시다❤
나옴ㅋㅋ

 

와 미쳤구나 너 할때 이서진포즈와 표정과 톤 다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 선생님 저 궁금한게 있어서 전화드렸어요~

 

얘~ 유미야 그래 반갑다

 

- 네 선생님 잘지내셨어요?

 

그래 나영석이랑 저기 뭐야 나없이 새거한다고 하던데 잘생각했다 얘

그래 서진이랑 잘 하고 있니?

어머 그래 얘 내가 못가는게 프로그램에 더 도움이 되기도 할거야 한편으로도 

 

저 미쳤구나 너 가 너무나 음성지원이 ㅋㅋㅋㅋㅋㅋㅋ 개 웃기네 ㅋㅋㅋ 진짜 음성지원 ㅋㅋㅋㅋ

 

첫회 장면 이미 나왔네ㅋㅋ 목소리 들린다ㅋㅋㅋ

 

다 예측 가능한데 이걸 또 내 눈으로 보면 더 재밌어 이서진 나영석 오래오래 해먹어럌ㅋㅋㅋ

 

이 장면 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왜 그대로 그려지고 음성지원 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