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편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편 웃긴 영상 짤


수요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 480회 160601 젝키 특집.

게스트 : 은지원, 이재진, 강성훈, 장수원, 김재덕

평균 나이 37.7세 이제는 중후한 아이돌 ㅋ

방송중에 이재진 탈영, 미복귀 이야기도 다 함 ㅋㅋㅋ

아버지, 어머니 다 돌아가셔서 너무 힘들었다고... 휴가 미복귀 때도 아빠, 엄마 고향에 내려가 여관에 숨어있었다고 함.

너무 힘들었는데 동생 이은주가 임신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뭔가 치유되는 느낌이였다고 썰


무도 유재석도 제어못하는 이재진이 이날도 혼자 다함 ㅋ


뭔가 슈가맨 같은 라스였음.


이재진 폭탄발언? '김재덕은 나라를 팔아먹은 놈이다!'


이재진 진짜 막던지네 ㅋㅋㅋㅋㅋ

나라 팔아먹은 놈에 이어 월북? 간첩 드립 ㅋㅋㅋㅋ


장수원, 여자친구가 13살 연하?


93년 생 여자친구는 장수원이 젝키인것도 몰랐고 

그냥 연기못하는 배우라고 생각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강성훈, 김지혜와 몰래 키스신 리허설을 했다?


ㅋㅋㅋㅋㅋ 뭐야 이게

감독 패기 ㅎㄷㄷ하시네

투야 김지혜랑 강성훈 둘이 따로 차안에 들어가 키스신 연습만 2시간 시켰다고 ㅋㅋㅋㅋ


이재진, 팬들을 경찰에 신고한 사연!


ㅋㅋㅋㅋㅋ 보통은 싫어하는 이재진.

팬이 찾아오면 무조건 경찰에 신고하는 패기 ㅋㅋㅋㅋㅋ


젝스키스가 부르는 '예감'


은초딩 은지원의 보컬 라이브를 들어볼 수 있었던 예감 라이브 무대 영상.

은지원 생각보다 음색 좋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