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11월의 시작! 별자리로 보는 11월 별자리운세 🌟

by 뱀선생 2022. 11. 1.
반응형

 

 

 

 

 

11월의 시작! 별자리로 보는 11월 별자리운세 🌟

 

 

 

 

 

 

 

 

 

ARIES 03.21 – 04.19

양자리│두 가지 감정이 교차하는 한 달입니다. 일 혹은 사랑에서 희비가 엇갈리는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사업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성장하는 기운을 느끼는 반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의 기다리는 소식은 감감하여 애가 타겠지요. 기뻐도 완전한 기쁨이 될 수 없으니 애석합니다. 어느 쪽이나 일장일단이 예상 되어집니다. 만약 한 쪽을 선택했다면 그것에 매진해야 후회가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으며 후회 없는 성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기대하지 못했던 곳으로부터 도움을 구하게 되는 한 달입니다. 비록 당장은 추진하는 일의 겉모습이 보잘것없고 황량해 보일 수 있겠지만 그 안에 풍부한 가능성을 품고 있음을 간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굳은 의지를 갖고 한 길로 매진한다면 늦게나마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긍정적인 의욕을 가지고 임할 수 있다면 이루어 내지 못할 일은 없습니다. 혼자 설 수 있다는 확고한 자신감과 독립심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일을 밀고 나가십시오.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뜻밖의 도움을 불러 올 수도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다소 외로울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홀로 숲길을 가다가 샘물을 만나는 형국이군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알아주는 사람 없이 일하게 됩니다. 그러나 나름대로의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남들은 모르지만 자신의 소임과 역할을 충실히 해냈을 때의 기쁨을 그 무엇과 비교할 수 있을 까요. 또한 다소 어려움을 겪겠지만 이웃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운수입니다. 평소 사심 없이 이웃을 대하는 선한 마음이 이번 달,좋은 결과를 맺는데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선행일지라고 운명은 그것을 간과하지 않는답니다. 훗날 반드시 그에 대한 상을 내려 줄 것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똑같은 일이 끊임없이 되풀이됩니다. 더구나 어쩔 수 없는 일이니 만큼 몹시 피로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당장은 지루하고 싫더라도 최선을 다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아무리 위대한 일도 하찮은 부분을 무시하고는 이루어질 수 없는 법이니까요. 훗날,든든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참아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참을 수 없으면 차라리 자리를 피하는 게 좋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겉보기에 평탄하고 안락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그러다 보면 우려하는 대로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을 띠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인간은 편안한 상태에 안주하려 하기 마련이니까요. 그러나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그 안일함입니다. 자칫 무사안일에 빠지게 된다면 머지않아 곤란한 일이 찾아들 기미가 엿보인답니다. 물이 들어왔을 때 배를 띄우라고 이런 기운이 있을 때 일수록 현재의 좋은 상황을 더욱 다져주는 센스를 발휘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에 있어서는 큰 문제는 없으니 관심의 눈길을 안에서 밖으로 돌리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지금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손길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베푼 도움은 언제고 더 큰 복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꼭 돌아오지 않는다 하더라도 베푸는 삶은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이번 한 달은 타인에게 봉사하는 정신으로 꾸려나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고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다소 불안한 기미가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조만간 들이닥칠 역경의 조짐이 보이는군요. 지나친 걱정보다는 조심하고 삼가는 마음으로 그에 대처할 준비가 필요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역경과 곤란은 누구에게나 있는 것이고, 그것을 현명하게 극복해 내는가가 더 현실적인 문제이니까요. 하지만 고난 뒤에 쾌락이 바로 이어질 테니 너무 괴로워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불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특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일의 성과가 생각보다 적다고 해서 불만을 갖지 말도록 하십시오. 행운이 따르지 않았다 뿐이지,당신은 정당한 자신의 몫을 받은 것입니다. 좀더 겸허하게 스스로를 반성하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신을 몰라주는 시대를 탓하다가는 영원히 당신의 가치를 올릴 기회는 점점 더 뒤로 밀려날 것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이 원하는 대로 사람들이 행동하지 않는다고 불평하기 전에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얼마만큼 노력했는지를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서로 다른 이해관계를 지닌 사람을 한 방향으로 규합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의도와 요구를 잘 이해해야만 합니다. 그들의 위치에 서서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알맞은 비전을 제시해주면 그들은 자연히 당신을 따라올 것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새로운 취미나 레저활동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건강하게 해줄뿐더러 무미건조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와중 당신을 즐겁게 해줄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취미에 너무 집착한 나머지 당신의 본업과 그 중요도의 위치를 바꿔서는 곤란합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왠지 모를 맥 빠지는 듯한 기운을 느끼게 됩니다. 사회활동에서의 위기감이랄까? 심하면 그런 것들에 빠질 수도 있겠군요. 사실 당신이 너무 앞만 보고 달려온 느낌이 든답니다. 마음을 속이지 않고 행동했었어야만 했는데요. 약간의 비밀스러움이 주변인들로 하여금 당신에게 거부감을 느끼게 할런지도 모르겠네요. 재정적인 문제는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게 됩니다. 당신이 걱정하지 않았던 상황도 주변에서 해결책을 제시해주어서 당신은 아주 행복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문제는 당신의 마음자세인데요. 속도만 잘 조절하면 되겠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평소에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이나,연인이 아닌 새로이 당신의 마음을 끄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천생인연인가,아니면 새로이 나타난 사람인가. 이전에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이나 연인에게 마음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새로 나타난 사람에게 끌리는 마음 또한 어쩔 수가 없습니다. 비 온 다음에 땅이 굳어지듯이,그동안 죽 아파 왔던 몸이 서서히 가뿐해지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어딘가 다쳤었거나 병의 치료를 받고 있었다면 상태가 호전되어 가고 있다는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