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오늘 출시하는 K-영화관 cgv 신제품 떠먹는 잡채밥

by 뱀선생 2022. 10. 14.
반응형

 

 

 

 오늘 출시하는 K-영화관 cgv 신제품 떠먹는 잡채밥

 

 

 

 

어라? cgv 독특하네 ㅋㅋ 영화관에서 먹는 잡채밥이라 신선한데 좀 왜 잡채밥이였을까 하필 ㅎㅎ

근데 ㅋㅋㅋㅋㅋ 냄새 엄청날거 같은데

영화관도 피씨방처럼 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채밥 K -영화관인가

고소~한 갈릭버터 볶음밥 + 떠먹기 쉽게 자른 당면과 볶음 채소를 곁들인 잡채 = 비벼서 떠먹어라 완벽 / 그 / 잡채 ㅋㅋ

 

판매일정 : 10월 14일 ~ 

가격 : 단품 6,500원

 

세트메뉴 1. 떠먹는 잡채밥 + 팝콘 M + 콜라 M  9,900원(할인가)

세트메뉴 2. 떠먹는 잡채밥 + 탄산 M 6,500원(할인가)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