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61회 나의 신부, 하면 된다 정체 및 라이브 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6. 5. 3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61회 나의 신부, 하면 된다 정체 및 라이브 무대 영상


이번주 복면가왕 61회 160529 지난주 김경호가 음악대장과 붙어서 떨어지고 새롭게 시작하는 첫 주 ㅋ


'거리의 악사‘ vs '예술가 김선생님‘의 듀엣곡! -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예술가 김성선님의 정체는 배우 강지섭. 목소리 좋다~ ㅋ


거리의 악사 정체는 vos 김경록 님으로 예상. 박지헌에 이은 김경록 출격. 최현준 님만 남은건가? ㅋ


'깜찍한 토끼소녀 바니바니‘ vs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듀엣곡! - Lonely


깜찍한 토끼소녀 바니바니의 정체는 에이핑크 보미. 발음이 이상해서 레알 외국인 인줄 알았음. 소녀시대 티파니인줄 ㅋㅋㅋㅋ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정체는 빼박 바다 ㅋㅋㅋ 역시나 자제 따윈 없이 미쳐날뛴 무대 ㅋㅋㅋㅋ 다음주는 바다 VS 하현우??? 


'복면자객‘ vs '외줄타기 인생 왕의 남자‘의 듀엣곡! - 그대와 나, 설레임


복면자객 정체는 배우 서신애. ㅋㅋㅋㅋ 진짜 깜짝 놀랬다. 하이킥~! 이제는 대학생 됐다고 하네요.


외줄타기 인생 왕의 남자의 정체는 유승우??? 슈스케 출신이라고 하던데 잘 모름.


'노래 요정 바람돌이‘ vs '하면 된다 백수탈출‘의 듀엣곡! -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


노래 요정 바람돌이의 정체는 신인 R&B그룹 빅브레인의 멤버인 윤홍현. 남자 빅마마라고 불린다고 라이브 굿굿 ㅋㅋㅋ


하면 된다 백수탈출의 정체는 더원? ㅋㅋㅋㅋㅋ 이번주 라인업 미쳤네. 왼쪽에는 바다가 올라오고 오른쪽에서는 더원이 올라와 결승각 ㅋㅋㅋㅋ 음악대장 하현우 전국 콘서트 시작한다고 하던데 지난주에는 김경호 불러오고 이번엔 바다, 더원 제작진의 설계각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