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노홍철이 새로 오픈한다고 하는 이탈리아 가정식 레스토랑

by 뱀선생 2022. 10. 13.
반응형

 

 

 

노홍철이 새로 오픈한다고 하는 이탈리아 가정식 레스토랑

 

 

노홍철은 새로 오픈할 가게에 대해 "이상하게 편하고 희한하게 수다가 술술 털리는, 분명 후암동 골목 들어왔는데 혀에서 이탈리아 가정식이 춤을 때리는 노홍철 집"이라고 설명하며 "젖과 꿀이 흐르는 이 공간, 조만간 예약받아볼게요"라고 알렸다.

해시태그로는 "노홍철 천재. (사람들이) '너 커서 뭐 될래'라고 했는데 뭐가 된 노홍철"이라며 "계획대로 늙고 있어"라고 덧붙이며 만족해했다.

 

오픈날짜는 10월 15일 정식 오픈이라고 하네요

후암동 골목이라는데.. 

 

https://www.instagram.com/rohongchul/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철 책방 빵집 이탈리안 가정식까지

정말 이번 생에는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살겠다 몸소 실천하고 있는 노헝철

뭐 아이디어도 아이디어고 추진력 / 부지런함 / 돈도 돈이고 참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부러운 인생이네요 ㅎㅎ

그의 트레이드 마크답게 엄청 유쾌한듯 ㅎㅎㅎㅎㅎ 사업 마인드, 긍정적, 멋지네요

무한도전에서 향수 팔때부터 알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업의 신이 될랑가 봉가

 

 

김해에 오픈한 노홍철빵집 홍철책빵 서커스점 근황(위치,댓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707

 

김해에 오픈한 노홍철빵집 홍철책빵 서커스점 근황(위치,댓글반응)

ㅊㅊ ㅇㅍㅋㄹㅇ 건물에 자기 얼굴을 박아놓네 미친 ㅋㅋㅋ 진짜 돈이 돈을 버는거임 ㅋㅋㅋ 저렇게 사람들 몰리는 곳 막상 가보면 비싸기만 하고 맛도 없던데 그냥 sns에 핫 하다니까 가보자 하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여성시대

 

자아가 너무 강해..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 부담스러울정도로...;ㅜㅜㅋㅋㅋㅋㅋ

 

확실히 결혼안해서 그런가 하고싶은거 다하고 사는듯 안갈거지만

 

장사가 잘되나봐 이것저것 다하네...

 

빵집하더니 레스토랑도하네 빵집은 여전히 운영하는건가? 아님 손 뗐나?

 

어우 위생만 보인다

 

좋겎다 하고싶은 거 다 해서

 

노홍철?가정식?이탈리안? 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