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마리텔 전효성 우유 뿜는 주전자 개웃김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5. 29.
반응형

[유머] 마리텔 전효성 우유 뿜는 주전자 개웃김 ㅋㅋㅋㅋㅋ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55회 160528 수면 힐링 방송 컨셉으로 시작한 전효성.


전효성, 본격 불면증 퇴치 방송! "라텍스 대신에 이거 드릴게요"


ㅋㅋㅋㅋ 옆으로 자보라고 했다가 서로 마주보고 짜증내는거 완전 리얼ㅋㅋㅋㅋㅋ

여기부터 힐링방송이 개그방송이라는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다가...

아래 터졌다 레전드 영상 ㅋㅋㅋㅋ


전효성, 마그마처럼 끓어 넘치는 분노의 우유! 스탭들 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뭐라고 터지냐. 아 진짜 현웃 개터지네.

나 화났다!!!!! 우유 뿜는 주전자 ㅋㅋㅋㅋ

마그마처럼 끓어 넘치는 공포의 우유

미친 과학자 ㅋㅋ

저거 마시면 칩천장 다 까짐

신개념 우유 분수 ㅋㅋ

팔팔 끓인 1등급 용암 우유 마시는 도우 FD 불고문 리액션 으어어어 ㅋㅋㅋㅋㅋㅋ

진짜 병맛 그자체. 의외로 뜬금포 힐링 수면 방송이 터졌음.

혼란하다 혼란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