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직장인 서울 살이 현실 공감 웃픈 권상우 웨이브 추천 드라마 위기의X

by 뱀선생 2022. 10. 10.
반응형

직장인 서울 살이 현실 공감 웃픈 권상우 웨이브 추천 드라마 위기의X

 

웨이브 오리지널 한국 코미디 드라마 위기의X

2022년 9월 2일 방송 공개했고 전체 225분 6부작.

 

출연진

권상우

임세미

성동일

신현수

박진주

이이경 등등

 

진짜 현웃 터지면서 너무 재미있게 봐서 추천하는 드라마

2020년 코로나 시국부터 주식, 코인, 부동산 자산 폭등 시기에 투자를 시작한 개미들이라면 무조건 극 공감해서 웃기고 슬플듯.

투자에 대해 간단히 나오는게 아니라, 진짜 위기에 몰린 순간 남들과 다르다며 책과 인터넷 찾아가며 투자 공부해가는 순간들이 그대로 재현됨 ㅠㅠ

주식은 워렌버핏 서학개미 장투, 탑다운 거시경제 인버스, 동학개미 스윙 투자, 퀀트투자 등등 유명한 투자법 다 나옴 ㅋㅋㅋㅋ

코인에 부동산투자, 강남 아파트 로또 청약인데 중도금 구하러 발버둥 치는 짠내나는 현실.

 

권상우와 임세미 아둥바둥 거리면서 재테크 해가는 부부 연기도 재미있고,

검증된 조합인 권상우 성동일 케미도 엄청남 ㅋㅋㅋㅋ

파이어족 박진주 ㅋㅋㅋ

 

https://youtu.be/CmZbEQoj-Lw

 

https://youtu.be/UqzfkpN7NhQ

인생 떡상인 줄 알았는데 그저 X 됐다 이거예요~ 2차 예고편

 

위기의X

1화 내가 망할 것 같아?

탄탄대로만을 걸어온 자신만만 대기업 엘리트 'a저씨'는 상상도 못 했던 권고사직 위기에 처하게 되고, 새로운 삶의 기로를 맞이하게 된다. "내가 망할 것 같아?!"

 

2화 벼락 거지

주변 친구들이 재테크로 큰 돈을 벌었다는 소식을 들은 a저씨는 생애 처음 주식과 코인 투자에 도전한다. 그러나 시장은 결코 바라는대로 흘러가지 않고, a저씨의 심장은 파도처럼 요동치기 시작하는데...

 

3화 로또 청약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했던가! 극악의 경쟁률을 뚫고 강남 아파트 청약에 당첨된 a저씨. "그런데 예비 몇 번이라고...?" 과연 a저씨는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손에 움켜쥘 수 있을까?

 

4화 공포의 피분수

수많은 면접 끝에 찾아오게 된 스타트업 회사의 스카웃 기회! 심지어 부사장 직급에 본인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고? 허나 가까스로 재취업 끝에 들어간 회사 직원들은 평범과는 거리가 많이 멀어보인다.

 

5화 우리 회사 망하나요?

엉망인 회사 분위기를 차츰차츰 다듬어가는 'a저씨', 이제 루시도에는 장밋빛 미래만 남았다! ...라고 생각했지만 언제나 문제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닥치는 법. 유일한 해결책은 쫓겨난 전 회사에 도움을 구하는 것인데...

 

6화 죽음의 레이스

또 다시 'a저씨'가 해냈다!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루시도를 구해낸 'a저씨'. 하지만 산 넘어 산이라고, 이번에는 청천벽력같은 건강검진 결과를 듣고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