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 프야매

현실 우마무스메 혈통? 이종범 딸 이정후 여동생, LG 구원왕과 결혼

by 뱀선생 2022. 10. 10.
반응형

현실 우마무스메 혈통? 이종범 딸 이정후 여동생, LG 구원왕과 결혼

 

이종범과 이정후가 대를 이어 한국 프로야구 타자 부분을 휩쓸었다면,

이제 바람의 증손자가 나오면 투수까지 가능한 프로야구 선수가 될것인가!!

아니면 DNA 빨로 오타니처럼 타자 + 투수 이도류 도전 가능??

 

 

 

[단독] 구원왕 고우석, '이종범 사위' '이정후 매제' 된다

한국 야구 사상 역대급 패밀리가 뜬다. LG의 마무리 투수 고우석(24)이 ‘바람의 가문’ 사위가 된다.

10일 야구계 관계자에 따르면 고우석은 이종범 LG 퓨처스팀 감독의 딸이자, 절친한 동료 이정후(키움)의 여동생과 내년 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프로야구 최고 화제 커플의 결혼식 주례는 이종범 감독의 은사 김응용 전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장이 맡을 예정이다.

고우석과 이정후 여동생의 결혼식은 세기의 커플로 불릴 만큼 간판 프로야구 최고 스타들이 한 가족이 된다. 고우석은 정규시즌 최종전만 남겨둔 올 시즌 42세이브(3승2패·평균자책점 1.51)를 올려 구원왕에 올랐다. 한 시즌 40세이브는 프로야구 역대 8번째이자, LG 마무리 최초의 기록이다.

 

이정후는 두 말할 필요 없는 KBO리그 최고 선수다. 아버지 이종범의 '천재 DNA'를 물려 받은 이정후는 올해 142경기에 나가 타율 0.349에 23홈런 113타점 장타율 0.575 출루율 0.421 등 각종 타격 지표에서 모두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타율과 최다 안타(193개), 타점, 출루율, 장타율까지 타격 5관왕을 사실상 확정했다. 이대로라면 1994년 이종범에 이어 사상 첫 부자 최우수선수(MVP) 탄생이 유력하다. 내년 시즌을 마친 뒤에는 포스팅 시스템(비공개 경쟁입찰)을 통해 미국 메이저리그 진출을 노릴 수 있다.

 

이정후와 고우석은 1998년생 동갑내기다. 이정후는 휘문고, 고우석은 충암고를 졸업했지만 둘은 청소년 대표팀 시절 끈끈한 친분을 쌓았다. 2016년 아시아청소년선수권대회에서 호흡을 맞춰 아시아 정상에 도전했지만 통한의 오심 속에 눈물을 흘린 바 있다.

이 때부터 끈끈하게 다져진 둘은 프로에 가서도 TV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등 우정을 이어갔다. 고우석이 이정후를 만나기 위해 수시로 이종범 감독의 집을 드나들면서 자연스럽게 여동생과 연분이 싹텄다는 후문이다.

 

이종범 딸 고우석 여자친구 인스타 짤

엘지 박용택 은퇴식 보러온 인증샷

 


와 이거 뭐야

이게 왜 진짜냐??

태어나 보니까

외할아버지가 이종범

삼촌이 이정후

아빠가 고우석 ㅋㅋㅋㅋ

야구 가문 ㅋㅋㅋㅋ

 

근데 야구시키면 부담감 개쩔겠다
외할아버지 삼촌 아빠 3명 다 1차지명ㅋㅋㅋㅋㅋㅋ

2차지명도 엄청 잘한건데 집안에서는 꼴등지명ㅋㅋㅋ

 

와 어케 이렇게 인연이 되냐 ㅋㅋㅋ

 

바람의증손자팀 선발투수 생성완료 ㅅㅅㅅㅅㅅㅅ

 

아들 낳으면 무조건 야구 시켜라.
어깨 고우석 할아버지 야구력

눈 이정후

정후의 외모까지?
이거 진짜 못 막습니다...

 

??????!?? 대한민국 최강 어깨 주니어 각

 

아들낳으면 20년뒤 한국의 오타니 가능

 

이종범 이정후 외모 생각하면 여동생도 ㅎㄷㄷ

인스타보니깐 이쁜편이던데

와 찾아보니까 우석이 도동놈 확정이네 ㅅㅂ ㅋㅋ

 

이야.. 이럼 타자를 시켜야하나 투수를 시켜야하나

오타니 이도류 투타겸업 ㄱㄱ

 

??? : 동생을 가져간 LG, 평생 싫어할것

??? : 동생의 LG를 박살내는건 즐거워

 

근데 결혼 자체를 겁나 일찍하네 ㄷㄷ

 

야구 병기만듬?

거의뭐 우마무스메급 혈통작인데 이거?

K-오타니 가능? ㅋㅋㅋ

 

엘기 동맹 ㄷㄷㄷ 롯데 놈들도 누구하나 보내봐

야구가문;;;

 

저렇게 결혼할 정도면 이정후 고우석 둘다 성격이 좋나보네

 

와 무슨 나루토의 아들 보루토 느낌이네

 

미남군단 LG의 대장 고우석에 존잘 이정후 여동생이 결혼하면 자식 외모도 지릴듯

 

올시즌 마무리투수 원탑 구원왕이 바람의 사위임?

개쩌네 진짜 ㅋㅋㅋㅋ

 

친구 여동생이랑 결혼이라니 와우...

 

고우석 부부싸움 하고 오면 정후 빵댕이 한대 맞는거냐 ㅋㅋㅋ

 

근데 뭐가 그리 급해서 98년생이 벌써 결혼으로 직행을

 

운동선수는 빨리하긴 하던데

돈 많아서 안정적이니까

어차피 얘는 뭐 십자인대파열로 군대도 안 갈거고

고우석 올해 2억7천 1.51 40세이브넘었으니 내년에 5억가능

 

이정후가 98년생인데 이종범 딸은 나이 몇임? 오우..

 

고우석 98년생 이정후여동생 99년생

 

우석이가 아들 5명 낳고
정후가 아들 3명 낳고
종범신이 아들 한명 낳으시면
국대 완성

 

이게 그 우마무스메인가 그거냐

 

친구가 내 여동생이랑 결혼한다니.. 나라면 생각만 해도 불편할거같다 ㄷ..

여동생이 친구랑 결혼하면 어떤느낌일까

 

여동생분 예체능 계열쪽이라던데 의외더라

바이올리니스트 아닌가

 

양신의 아들보다 바람의 증손자가 더 빠르겠네 ㅋㅋㅋㅋ

바람의 증손자 입갤

 

이건뭐 야구계 펜트하우스인가

고타니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럼 이종범 딸은 키움이랑 엘지 붙으면 무조건 엘지 응원 할듯
아빠가 코치 + 남편이 엘지 마무리 투수! 캬!
오빠?? 그게 누구임?

 

운동선수들 결혼 빨리하는거 좋던데 대상이 종범신 따님이라니ㅋ

야구 유전자 최상

이제 우리나라 야구 명문가는 이종범 가문이네.

 

오 오피셜떴네 만약 고우석 2군내려가면 장인하고경기하겠네 ㅋㅋㅋㅋ

 

이정후, 고우석이 25살인데
여동생은 몇살임?ㄷㄷ 엄청 일찍 결혼하네

 

1살차이 24살이래

 

아 그래도 대학졸업할 나이정도는 되네ㅋㅋ
요즘 같은때엔 친구들중 거의 제일 빨리 하는편일듯

고우석이 올해 연봉 2억7천이니.. ㄷㄷ

 

외할아버지가 바람의 아들이고 삼촌이 바람의 손자고 아빠가 고우석이면 타자쪽도 투수쪽도 걍 쌉재능충이겠네 ㅁㅊ

 

이 썰 진짜였구나

이게진짜였다니.....

야구 dna 미쳤다..

드디어 코리안 오타니가 ㅋㅋ

 

고우석 인성 증명서 아니냐
친구한테 자기 여동생과의 결혼 ㅇㅋ 하는거 ㅋㅋㅋㅋ

 

출처 :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69&aid=000070124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