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원피스 팬이 예측해본 해군 코비가 앞으로 중요한 이유

by 뱀선생 2022. 10. 8.
반응형

원피스 팬이 예측해본 해군 코비가 앞으로 중요한 이유

 

 

유일하게 작가가 죽어도 완결까지 걱정없는 만화
디씨 인터넷 원피스 학과 교수님들만 논문자료들만 있으면

이걸로 회의 가열차게해서

기존 오다보다 더 좋은 결말로 완결 쌉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군 원수 스모커
3대장 : 코비, 타시기, 히나
중장 : 헤르메포
될듯ㅋㅋㅋㅋㅋ

 

스모커는 거프 포지션으로 중장 가는게 정설 아님? 오히려 코비 원수가 더 유력해보임

 

화이트블로우 원툴로 원수가 된다고? ㅋㅋㅋ

 

걍 열매는 해루석 두르고 줘패면 되는거 아니였냐

 

원피스 예측글 특 다틀림 ㅋㅋㅋㅋㅋㅋ

 

왜 코비는 핸콕만났을때 석화 안했을까 루피과인가

 

결국 2부 들어서서 루피 입장에서 큰 흐름만 보면
vs 도플라밍고: 기어4 첫등장
vs 샬롯 카타쿠리: 견문색 대폭 강화
vs 카이도 1차전: 무장색 대폭 강화 필요성 확인
vs 카이도 2차전: 무장색 대폭 강화+패왕색 활용 시작
vs 카이도 3차전: 기어5 또는 열매 각성
카이도가 말한 "패기가 모든것을 압도한다"는 부분과 엮어보면 vs 검은수염 때 패왕색 패기가 대폭 강화 또는 그에 준하는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생각중

 

나중에 루피가 로저처럼 알아서 자수하거나 하면
그 때 체포하는게 왠지 코비일거 같음

 

원수자리에서
아카이누와 다른
자유로운정의를 만들인물이지
이미결말 거의다나왔음
루비덕후 라고 예측의신있음

 

루피를 만나지 않은 코비의 운명은 진짜
알비다 해적선에서 성노예,잡일노예 하다가 죽을 운명이 였는데 루피 덕분에 인생이 바뀜
알비다 또한 루피를 만나고 인생이 뒤바뀜
매끈매끈 열매도 못먹고 평생 추녀로 살다가
죽을 운명,인생을 사황버기 간부의 인생으로 바꿧으니

 

결국 가프는 지손으로 제2의 로저 흰수염 가프를 만들었네

 

원피스만큼은 일대일로 최종보스랑 싸울거같은데
일대일이라는 진짜 낭만을 저버린적이없음

 

루피 & 코비 VS 검은수염 2대1 매치??

 

스모커 무시하지마라
무기 끝에 달린 해루석으로 검은수염 능력 봉인시키실 분이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50885757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