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샤넬 2023년 Spring-Summer Ready-to-Wear collection 신상 백

by 뱀선생 2022. 10. 5.
반응형

 

 

 

샤넬 2023년 Spring-Summer Ready-to-Wear collection 신상 백

 

 

CHANEL 2023 S/S

 

“여성이 더 이상 우아하기만 원하지 않고, 외적인 아름다움에 집착하기보다 내면, 즉 마음을 가꾸기로 결정할 때, 그 여성은 자연스러움, 젊음, 절제라는 멋을 함께 얻게 됩니다. 비로소 내면의 성취를 향한 거대한 발걸음을 내딛은 거죠.” 가브리엘 샤넬

버지니 비아르가 지휘한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함께하며,

성취를 향해 내딛은 발걸음을 몸소 표현해 냈습니다.

 

이날 샤넬 컬렉션에는 한국 걸그룹 블랙핑크(BLACK PINK) 멤버 제니(JENNIE),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 미국 팝스타 할시(Halsey), 한국 모델 박수주 등이 프론트-로우를 장식하며 패션쇼를 빛냈다.

 

 

 

샤넬백 샤넬백 ㅋㅋㅋㅋ 대한민국 여자들 마음 환장하게 만드는 샤넬백 .

너도 나도 가지고 싶어하는 샤넬백. 결혼예물 1순위 샤넬백

샤넬은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 패션 브랜드로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모든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여성복과 실욕성이라는 부분에 한 획을 그은 브랜드지만, 요즘 이 시대의 샤넬은 그저 하이엔드 명품백.

샤넬 클래식백, 여자들의 로망백, 명품 트위드 과시를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된 느낌이 강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런 샤넬에서 파리패션위크 마지막날 MZ 세대를 위한 현대적이며 디테일이 가미되어

한층 젊어진 느낌으로 2023 s/s 컬렉션을 선보였네요 . 

 

 

 
 
 
 

 

 

ㅊㅊ 디미토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