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일주일도 안남은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 꿀팁

by 뱀선생 2022. 10. 3.
반응형

 

 

 

정보 - 일주일도 안남은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 꿀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다시 불꽃축제가 시작한다는 사실 아시나요?

지방사는 난 항상 티비중계나 유튜브로 만났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청명한 가을하늘 화려하게 수놓아진 불꽃

코로나로 인해 잠시 멈췄었던 불꽃축제가 다시 시작한다고 하네요

불꽃축제를 기대하는 사람이나 가고자 결심을 하신 분들에게 불꽃명당과 준비믈 정보 드립니다 ㅎㅎ

사실 깔려 죽지 않으려면 그냥 집에서 감상하세요 

돈 많으면 호텔 잡으라고 하네요 ㅎㅎㅎ

 

 

일시 : 2022 / 10 / 08 / SAT

 

 

 

 

 

1. 가지마라

2. 돈 많으면 축제 때 여의도에 2박 3일 호텔 잡아라

3. 인터넷에 나온 좋은 포인트 - 이미 수천명이 알고있다.

4. 차 끌고 가지마라

5. 지하철로 가지마라

6. 전화 안터진다.

7. 가지마

8. 커플이 가면 반은 헤어짐

9. 여의도 근방 5km 주변에 얼씬도 하지마라

10. 올림픽 대로 등 한강쪽 도로 탈 생각도 하지마라

11. 가지마

12. 그냥 티비로 봐라

13. 남이 찍은 사진으로 봐

14. 아니면 한화 회장님이랑 친해져

 

 

 

 

 

 

3년만에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가 다시 시민의 곁으로 돌아옵니다.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10월 8일(토)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3년만에 대시 개최됩니다.

청명한 가을밤 한국, 이탈리아, 일본 3개국이 펼치는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을 즐겨보세요.

 

 

 

 

 

 

# 필수 준비물 리스트

 

- 일교차가 큰 가을밤에는 얇은 셔츠, 외투같은 옷 준비 (담요 , 돗자리나 야외방석 추천)

- 낮부터 기다리다 보면 피할 수 없는 자외선 노출 자외선차단제 & 선글라스

(건조한 날씨 물이나 이온음료 추천)

- 추억저장을 위해서는 사진이 필수 카메라나 스마트폰 셀카봉 삼각대 여분의 보조배터리

- 푸드트럭이나 개인을 위한 청결 유지 용품 물티슈 & 휴지 & 쓰레기봉투

 

 

 

 

 

# 불꽃 명당

- 골든티켓 좌석

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든티켓 좌석은 불꽃이 터지는 바지선과 무대가 정면으로 보이는 명당 중 명당. 

 

-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이미 유명한 곳이죠. 경쟁 심하니 가고자 마음 먹었으면 그냥 빨리 가시길

 

- 이촌 한강공원

아름다운 한강뷰와 함께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어 인기

 

 

 

# 불꽃 애프터 파티

 

유명 DJ들의 불꽃 같이 화려하고 신나는 디제인 퍼포먼스가 펼쳐진다고 하네요.

화려한 미디어 쇼도 놓치지 마시길

 

시간 : 10/8 20:40~21:30

장소 : 여의도 한강공원 내 메인스테이지

 

 

 

# 불꽃 사진 꿀팁

 

- 삼각대와 셀카봉

불꽃을 배경으로 인물사진을 원한다면 삼각대와 셀카봉이 필수

 

- 짐벌

움직이면서 촬영을 원한다면 카메라의 움직임이 느껴지지 않도록 중심축을 유지해서 촬영하는 짐벌

 

- DSLR or 스마트폰

야간의 ISO(감도)는 낮을수록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100 or 200 정도로 추천

위치 선정후 DSLR나 미러리스 카메라라면 광각계나 표전계 줌렌즈를 사용해 위치와 구도 정해 놓으면 good!

 

 

 

 

ㅊㅊ ㄷㅋ / https://www.hanwhafireworks.com/kor/main.html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

 

www.hanwhafireworks.com

 

 

 

방탄 정국이 생일이래.. 그래서 부산에서 불꽃놀이가 진행되었다네 ㅋㅋㅋㅋ 스케일 무엇?

https://snaketeacher.tistory.com/4784

 

방탄 정국이 생일이래.. 그래서 부산에서 불꽃놀이가 진행되었다네 ㅋㅋㅋㅋ 스케일 무엇?

방탄 멤버 정국이 생일이래 ㅋㅋㅋ 그래 너는 전 세계의 사랑을 듬뿍받는 월드스타니까... ㅋㅋㅋ 와... 그래도 부럽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일 무엇..... 불꽃놀이가 생일 선물이여.... ↓https:

snaketeacher.tistory.com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아이유 헤메코 레전드였던 콘서트 직찍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09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아이유 헤메코 레전드였던 콘서트 직찍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아이유 헤메코 레전드였던 콘서트 직찍 이번 콘서트가 유독 공주느낌 동화속 느낌 많았다고 하네요 드론하며, 폭죽하며 돈이 있어도 못 간다는 아이유 콘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