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떡밥 날리는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백승수 스토브리그 시즌2 떡밥 ㅋ

by 뱀선생 2022. 10. 1.
반응형

떡밥 날리는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백승수 스토브리그 시즌2 떡밥 ㅋ

 

같은 방송사 SBS 스브스에 

같은 남자 배우 남궁민이라서 그런건지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4회 선공개 유튜브 클립에서 스토브리그 시즌2 백승수 단장 패러디함 ㅋㅋㅋ

 

[4회 선공개] 남궁민,스토브리그 시즌2??? (백단장님 그리웠습니다!)_'천원짜리 변호사' 오늘[토] 밤10시 #천원짜리변호사 #OneDollarLawyer #SBSdrama

https://youtu.be/GgyFnqY3RWo

[4회 선공개] 남궁민,스토브리그 시즌2??? (백단장님 그리웠습니다!)_'천원짜리 변호사' 

 

떡밥 던졌다 ㅋㅋㅋㅋ 스토브리그 시즌2 오픈각이네 ㅋㅋㅋㅋㅋ 가슴이 웅장해 진다!

 

혹시 스토브리그 안보신분? 시간쪼개서 꼭 보세요
제가 미생 비밀의숲 등 인생작이라 생각할만큼 개꿀잼임
작가님 제발 시즌2 만들어주세요 ㅠㅠ

 

변호사님도 몰라요?🤣🤣🤣
.
자연스러웠어~🙂

 

소름;;  시즌2떡밥입니꽈;; 미쳤습니다ㅜㅜ
아직도 시즌2. 웨이브로 돌려봅니다ㅜㅜ
모든 스포츠에 ost기본이 되버린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가  웃음이 빵 터지는 드라마네요^^

 

시청자도, 배우도 모두가 원하는데 왜 시즌 2 안 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작가가 안 원해서… 백승수에 맞는 완벽한 결말이라서..

 

변호사 출신 2명의 야구단 살리기 ㅋㅋㅋㅋ

 

스토브리그2가 나오면 부제는 정해졌네. 천원짜리 우영우 ㅋㅋ

 

스토리리그 드림즈 구단에서 변호사 두명 나옴

백승수 단장 -> 천원짜리변호사

운영팀장 이세영 -> 이상한변호사우영우 ㅋㅋㅋ

 

pf드림즈 백단장이 컴백하는 스토리로 빨리 내놔라

 

아 스토브리그 
백승수 이름 그리워요
작가님 ,pd님  이런 예고편을 만드시다니 대단 ㅋ

 

작가는 몰라도 나머지 제작진도 스토브리그 만든곳이랑 같나??

 

시즌2  해주세여 스토브리그 제에~~~~~~~~~~~~발
그리고 미리 천원짜리 변호사도 시즌2 예약 ~~
좋다좋다 ~~~

 

남궁민 멀티버스ㅋㅋㅋ 시즌2 떡밥 던진걸로 알겠습니다 존버

 

천변 우변  조합이면 최고의 변호사 이야기 되겠네요 ,, ,,

 

스토브리그 시즌2에서는 남궁민과 김지은이 나올려나? ㅎㅎ

 

천원변호사+ 우영우+ 현재네 사무장.....완벽하게 선넘은 법조인 드라마가 완성됨

 

우영우 변호사 까지 카메오로 나오면 대박일꺼임  ㅋㅋ

 

이걸 이렇게 ㅋㅋㅋㅋㅋ 
김지은배우도 스토브리그 시즌2 같이 나오면 웃길듯
박은빈 부사수로 나오면 딱일듯

 

아하~ 이 드라마 끝나고 시즌2 한다고 떡밥까는구나~~
라고 해줘 ㅠㅠ

 

여주가 내가 좋아하는 일본배우 마츠다카코처럼 표정연기를 잘해

 

예 모릅니다 백승수 말투로 인지부조화 냈어도 재밌었을듯

 

드림즈 원투펀치, 임동규 은퇴이후 다시 하위권에 머무는 드림즈의 구원주자 백승수 복귀를 보고 싶네요.

박은빈은 그대로 가즈아

 

드림즈 원투펀치, 임동규 은퇴이후 다시 하위권에 머무는 드림즈의 구원주자 백승수 복귀를 보고 싶네요.박은빈은 그대로 가즈아

 

그러기엔 박은빈 남궁민 몸값이 너무 올라가지 않음? ㅋㅋㅋㅋㅋ

 

시즌2해도 박은빈은 안나올거같은데 애초에 박은빈은 야구팀 팀장역인데 시즌2 해도 같은 야구팀 스토리는 안하니깐

나와도 잠깐 까메오역으로는 나올만할듯

 

작가가 다른 종목으로 해보고 싶다고 했지 않나?
시즌2는 축구단 각이다

 

와 여주 누군데 이렇게 예쁘냐

 

김지은
남궁민이랑 mbc 검은태양 같이 찍은 적 있음

 

볼때마다 아이돌 걸그룹 잇지 류진이랑 개똑같이생겼음 ㅋㅋ

 

와 씨 나만 설렜냐?

시즌2 안 보여줄거면 마지막 한국시리즈 누가 이겼는지만 알려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