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경기전 인터뷰 내용 맨유전 완벽한 경기 필요

by 뱀선생 2022. 10. 1.
반응형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경기전 인터뷰 내용 맨유전 완벽한 경기 필요

 

펩: '우리는 맨유와 완벽한 경기를 해야 할 것이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체스터 시티가 일요일 맨체스터 더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경기에서 '퍼펙트 게임'을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맨체스터 더비 188회를 앞두고 흥분감이 고조되고 있는데, 맨유는 에릭 텐 하그 신임 감독 밑에서 2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은 경기 자체가 선수들에게 충분한 감정적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맨체스터의 자랑권을 위한 최근 싸움의 격앙된 분위기 속에서 침착한 접근을 유지하는 것이 시티에 관건이라고 믿고 있다.

 

과르디올라는 "우리는 일요일에 완벽한 경기를 해야 한다. 그들은 좁은 공간에서 당신을 벌할 것이다"라고 선언했다.

게을러서는 안 된다.표현되어야 할 것은 감정입니다. 게임이 그것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행동하기 전에 결정이 내려지고 있습니다.침착하게 올바른 결정을 내리세요.

불안할 때는 제대로 된 것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이 게임들에서는 감정적인 노력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것이기 때문입니다.

경기장은 꽉 찰 것이고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할 것이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 앞에서 그들이 가진 기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겁내지 말고 솔직하게 말해, 좋은 플레이를 하려고 해.그렇게 하면 승점과 승리가 될 것이다.

시티의 감독은 에티하드에서의 놀라운 분위기와 팬들의 기여가 선수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해 여러 번 말했다.

그리고 그는 지지자들의 활기찬 후원이 특히 더비 같은 중요한 경기에서 그의 선수들에게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팬들은) 이 선수들을 자랑스러워하며, 맨시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세월과 순간, 그리고 물론 타이틀을 주었다"고 덧붙였다.

경기장에 가는 사람들이 우리에게 압박을 주지만 중요한 일이다.나는 그들이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정상에 오르면 경쟁자가 많아진다.중간에 경쟁자가 거의 없을 때.큰 라이벌은 당신을 더 낫게 만들죠."

과르디올라 감독은 또한 올 시즌 초 프리미어리그 선두 아스널에게 시즌 첫 패배를 안겨준 올드 트래포드 방문단이 가한 위협과 위험성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다고 말했다.

센터백은 공격적으로 중앙에서 체격과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밖은 페이스가 좋다.맨유드는 항상 그래왔죠."라고 보스는 계속 말했다.

"저는 항상 상대팀에게 최선을 다하기를 기대합니다.그들이 가지고 있는 품질은 수년 동안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은 쉽지 않은 사우샘프턴 원정과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다.그들에게 좋은 모멘텀이다.

"그것은 도시의 큰 경쟁 관계이며 저는 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 그리고 그들을 이기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Manchester City 맨체스터 시티

VS

Manchester United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미어 리그 빅매치

2022년 10월 2일 일요일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일요일의 맨체스터 더비 경기를 준비하는 동안 존 스톤스, 칼빈 필립스, 아이메릭 라포르테의 건강 상태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했다.

이번 주 초 잉글랜드가 독일과 3-3으로 비긴 전반전에서 스톤스는 절름발이었고 필립스는 어깨 수술을 받았고 라포르테는 아직 이 캠페인에 참여하지 않았다.

그리고 세 선수 모두의 현재 상태에 대한 고무적인 소식이 있었다.

스톤즈의 문제가 햄스트링과 관련된 것이냐는 질문에 시티의 보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네, 준비가 되면 돌아오실 겁니다.

4주, 5주, 6주가 아니라 그 이하가 될 것이다.

"그가 언제 돌아올지 모르지만, 아마 10일에서 2주 정도 걸릴 거예요."

필립스는 어깨의 지속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술에서 회복 중이다.

이 잉글랜드 미드필더인 그는 많은 작은 부상으로 시티 선수 생활을 좌절스럽게 시작했지만 과르디올라 감독은 수술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결정이었다고 믿고 있다.

"그는 정말 기분이 좋아요,"라고 그는 말했다.

"그의 이동성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그는 올바른 결정을 내렸다. 그렇지 않으면 전진할 수 없었다.모든 훈련 세션이 진행되곤 했죠.

"이것이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라며, 그가 월드컵과 월드컵이 끝난 후 제시간에 돌아올 준비가 되어 있기를 바라며, 우리와 함께 돌아오길 바랍니다."

맨체스터 더비 대비 훈련장 사진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