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설현, 찬미, 이말년, 박태준, 남창희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5. 27.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설현, 찬미, 이말년, 박태준, 남창희 웃긴 영상 짤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50회 160526 는 1+1 특집.

게스트 AOA 설현 & 찬미, 만화가 이말년 & 박태준, 남창희 & 조세호


박태준, "전신성형 No, 코만 네 번했다" 솔직


ㅋㅋㅋㅋㅋ 웹툰 만화가 박태준. 저는 관심종자 관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웹툰 잘 모르는데 이 분 말하는것만 들어봐도 진짜 관심 받는걸 좋아하는 사람인듯.

말도 엄청 많고 열정, 야망 있는 캐릭터 ㅋㅋㅋ

저는 과거 30년 동안 직업이 얼짱이였고 이제는 새로운 직업으로 프로 관심종자 ㅋㅋㅋ

진짜 김우빈 소속사 들어갔다고 함.


이말년 VS 박태준, 극과 극 유재석 초상화 ‘폭소’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 초상화를 각각 그린 이말년과 박태준 ㅋㅋㅋㅋ

외모지상주의라는 제목에 딱 맞게 미화시킨 캐릭터 대박 ㅋ

얼짱 출신이 도움이 된다고... 그 당시에는 포토샵으로 제 얼굴을 그렸다면 이제는 만화 캐릭터를 수정한다고 ㅋㅋㅋ


AOA 찬미 ‘파워풀’ VS 설현 ‘애교’ 댄스 대결!


귀여운 춤이 싫고 파워풀한 댄스가 취향이라는 AOA 찬미의 춤.

그리고 귀엽고 여성스러운 춤이 취향이라는 AOA 설현의 댄스.

이걸 바라보는 이말년 작가의 표정 ㅋㅋㅋㅋ


설현의 만렙 애교, 맴버들 보자마자 포옹 "사람이다~"


AOA 멤버인 설현. 진짜 애교 많고 사람 좋아하는 성격인것 같음 ㅋㅋㅋ

사람이다~~~ 걍 무조건 포옹 ㅋㅋㅋ

이와중에 전현무 아빠 왔다 드립, 겨터파크 ㅋㅋㅋㅋ


조세호X남창희, 세상에 둘도 없는 ‘톰과 제리’


ㅋㅋㅋㅋㅋㅋ 절친 개그맨 콤비, 듀오인 조세호 X 남창희 콩트 만담 쇼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다.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

티격태격 톰과 제리 같기도 하고 티몬과 품바 같은 모습도 보임.

카레이서 슈마허 빙의한 과거 여친의 폭풍 광속의 후진 ㅋㅋㅋㅋ

유재석, 박명수도 매번 챙겨주던 개그맨 후배 조세호와 남창희.

이제는 조세호가 떴으니 남창희만 제말 뜨라고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