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야구장 직관.. 치킨냄새를 맡아버린 여자 아이돌...gif

by 뱀선생 2022. 9. 23.
반응형

 

 

 

 

 

유머 - 야구장 직관.. 치킨냄새를 맡아버린 여자 아이돌...gif

 

 

 

 

 

 

 

빡세게 관리하는 여자 아이돌이면 냄새만 맡아도 눈돌아가지 ㅋㅋㅋ 현실적인 반응인듯

일반인도 치킨 냄새면 못 참는데 ㅜㅜ 

아이돌들 몸매 관리하느라 저런거 먹고 살기는 할까 ㅋㅋㅋㅋㅋ

 

 

 

 

 

 

 

 

JYP 걸그룹 있지 itzy 멤버들이 말하는 유나 특징 장점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73

 

JYP 걸그룹 있지 itzy 멤버들이 말하는 유나 특징 장점

JYP 걸그룹 있지 itzy 멤버들이 말하는 유나 특징 장점 예지, 리아, 류진, 채령 4명의 연습 스타일이 자신을 갉아먹고 혐오하는 약간 자기 만족을 못하고 노력하는 스타일이였는데, 막내 유나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나 사줘
나두 저런 표정 지을 수 있어

 

인간이면 거부할수없는 냄새긴 함

 

시구하는기간이면 활동기라 저런거 입에도 못대지 않을까ㅋㅋ 눈돌아갈만 하지

 

몸매 관리하느라 빡셀텐데 먹고싶긴 하겠다

 

진짜 개먹고싶겟다

 

잇지에서 얘가 제일 이쁘던데

 

저 짤 시기가 언젠지 아는 분 계신가요.
최근인가요?

 

유나는 피부가하야면 이길사람이없어

 

입에 닭다리하나 물려주지 아쉬워하는거봐

 

물맛 싹 사라져서 다시 닫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무슨 좋아하는 남자가 앞자리에 앉았을때 표정같네

 

치느님.. 못참지

 

유나 너무 밝고 귀여워 ㅋㅋㅋ

 

냄새 고문

 

표정 리얼하다 진짜 원초적인 본능이지 치킨은 ㅎㅎ

 

난 야구장이나 한강에서 파는 치킨 못먹겠던데..
맛이 없음...

 

토끼 그자체

 

어디선가 유나 목격담 이러면서 어디 팥빙수집에서 혼자 팥빙수 시켜서 와다다 먹고 나갔다는 썰 봤었는데

 

피시방 라면과 경기장 치킨은 냄새맡는순간 에라모르겠다임 ㅋㅋ

 

유나 약간 조보아랑 닮은거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