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 첫 대형 업데이트 22H2 버전 변경점

by 뱀선생 2022. 9. 22.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 첫 대형 업데이트 22H2 버전 변경점

 

Windows 11 버전 22H2: Microsoft의 최신 대규모 OS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다음의 변경은, 많은 신기능을 탑재한 Windows 11로 진행됩니다.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알아야 할 것
Windows 11 버전 22H2는 Microsoft의 최신 OS용 첫 번째 대규모 OS 업데이트입니다.
태블릿 사용자의 지속적인 다듬기, OS 생산성 향상 및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버전 22H2는 현재 모든 Windows 11 사용자에게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재 2022 업데이트 및 버전 22H2로 알려진 Windows 11에 첫 번째 빅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다음 릴리스는 작년에 Windows 11에 처음 소개된 비전을 이어가며 새로운 기능, UI 개선 등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버전 22H2의 개발은 Windows 11이 완성되기 직전에 시작되었으며, 현재는 모든 Windows 11 사용자에게 측정 및 단계적 접근 방식으로 무료 업데이트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매년 가을의 기능 업데이트 이외의 새로운 기능을 보다 빈번하게 전개하는 것으로써, Windows 11 버전 22 H2로 「지속적인 혁신」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11 22H2버전 업데이트 다운 및 설치 방법

 

마이크로소프트는 2022년 9월 20일 윈도우 11 버전 22H2의 일반 발매를 공식 발표했다.이 업데이트는 기존 Windows 11 사용자 및 적격 Windows 10 PC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대량으로 배포되므로 Windows Update에서 즉시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향후 며칠 또는 몇 주 이내에 모든 대상 PC에서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윈도우11 22H2버전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시작 메뉴의 앱 폴더
[시작] 메뉴의 핀 영역 크기 조정 가능
태스크바에 드래그 앤 드롭
Notification Center와의 포커스 어시스트 통합
새로운 '스팟라이트' 벽지 기능
새로운 음성 접근성 기능
새로운 실시간 캡션 접근성 기능
터치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제스처 및 애니메이션
앱 창을 이동할 때 새 스냅 레이아웃 표시줄
새 작업 관리자 앱
날짜/숫자 복사 시 새로운 "제안 액션" 기능(10월 출시 예정)
File Explorer 탭 (10월에 출시 예정)
OneDrive와 파일 탐색기 통합 향상
수많은 UI 개선 및 일관성 업데이트

 

이 목록은 포괄적인 목록이 아니라 버전 22H2의 일부로 제공되는 가장 주목할 만한 변경 사항 및 개선 사항을 간략히 정리한 것입니다.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물론 Microsoft가 다음 릴리스에 도입하고 있는 수정사항과 확장기능도 수백 가지(수천 가지는 아니더라도) 있습니다.

 

윈도 셸

Windows Shell은 버전 22H2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Microsoft는 기존의 인터페이스를 보다 현대적이고 일관된 Windows 11 설계로 업데이트하여 UI를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버전 22H2에서는 물리 하드웨어 버튼을 사용하여 컨트롤을 조정할 때 나타나는 볼륨 및 밝기 인터페이스와 같은 최신 디자인을 도입했습니다.Focus Assist(지금은 Do Not Disturb)가 Notification Center에 통합되어 해당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10의 [시작(Start)]메뉴에서 앱 폴더를 만들고 고정된 앱 영역의 크기를 조정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몇 가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이제 사용자는 추가 행 고정 앱을 선택하거나 더 큰 "권장" 영역을 위해 2행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도 드래그 앤 드롭 지원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즉, 작업 표시줄의 앱 아이콘으로 파일을 끌어와 해당 파일을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이것은 태스크바의 몇 년째 기능하고 있습니다만, Windows 11 의 최초의 버전에서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드디어 버전 22H2로 돌아온 것을 보니 좋네요.

또한 "제안된 행동"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날짜나 전화번호를 복사할 때마다 작은 옵션 메뉴를 제공합니다.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캘린더 이벤트를 만들거나 연락처 목록에 전화번호를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앱 창을 이동할 때마다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새로운 스냅 레이아웃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이는 앱 윈도우의 최대화 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았을 때 나타나는 드롭다운 메뉴 외에 윈도우 스냅을 시작하는 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태블릿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에게 있어서, Microsoft 는 Windows 11 의 터치·퍼스트 유저 익스피리언스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몇개의 중요한 새로운 변경을 도입하고 있습니다.터치 유저를 위한 새로운 제스처가 있어, Windows Shell 의 공통 영역에 간단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이제 사용자는 디스플레이 하단에서 위로 스와이프하여 시작 메뉴에 액세스하고 오른쪽 모서리에서 스와이프하여 빠른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화면 중앙에서 세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앱이 최소화되며,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세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실행 중인 앱이 전환됩니다.이들 애니메이션은 모두 유동적이기 때문에 연기할 때 손가락에 달라붙어 결과적으로 훨씬 더 반응이 좋다.

 

 

설정

모든 새로운 버전의 Windows가 그렇듯이, 마이크로소프트는 22H2의 Settings 앱에 몇 개의 새로운 설정 페이지를 추가했습니다.[ Accounts ](계정) 영역에 새로운 Microsoft Account(Microsoft 계정) 페이지가 열리고 Microsoft 365 등록의 개요와 기타 온라인 설정 및 서비스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또한 동일한 영역에 새로운 패밀리 세이프티 페이지가 있어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모든 패밀리 세이프티 옵션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indows Update는 이제 로컬 전기 배전망과 시간을 맞추어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Windows Update는 가능한 한 많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대신 전기 그리드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를 시도합니다.

기타 새로운 설정에는 [시작]에 표시되는 핀 또는 권장 행 수를 조정하는 기능, Bing 일별 이미지를 데스크톱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는 기능, 시스템 트레이 오버플로우 메뉴를 끄는 옵션 등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Microsoft는 버전 22H2에서 많은 인박스 앱과 경험을 업데이트했습니다.파일 탐색기로 시작하여 앱 상단을 따라 실행되는 새로운 탭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웹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창 아래에 여러 개의 파일 탐색기 디렉토리를 열 수 있으므로 데스크톱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폴더 또는 OneDrive와 같은 파일 시스템의 공통 영역에 대한 다양한 바로 가기를 더 잘 그룹화하는 업데이트된 사이드바 탐색 UI도 있습니다.Microsoft 는, Bluetooth 범위내의 디바이스 외에 프라이빗 네트워크상의 다른 디바이스도 표시하는, 근처의 공유 기능도 갱신했습니다.또한 파일 공유 UI를 사용하여 OneDrive에서 로컬 파일을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을 열 때 파일 탐색기의 빠른 액세스 영역에 새로운 "고정된 파일" 섹션이 있습니다.사용자는 파일을 이 영역에 고정하고 나중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이제 파일 탐색기에는 OneDrive 통합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OneDrive 내부에 직접 표시될 때 사용 중인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양을 보여주는 새로운 드롭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태스크 매니저는 Windows 11의 나머지 부분과 더 잘 맞는 새로운 인터페이스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창 크기를 축소하면 자동으로 축소되는 새로운 사이드바 탐색 UI가 있습니다.또한 새로운 출력 옵션, 오디오 비주얼라이저 및 훨씬 더 나은 UI를 갖춘 새로운 사운드 레코더 앱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22H2 버전에는 Clipchamp와 Family Safety라는 두 개의 새로운 앱이 미리 탑재되어 있습니다.패밀리 세이프티는 자녀 위치, 공유 가족 캘린더의 향후 활동, 기타 가정 관리 도구 등 가족 개요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웹 앱입니다.이 서비스는 Microsoft Launcher and Family Safety 앱이 설치된 Windows 및 Xbox PC 또는 Android 장치를 사용하는 가정에 적합합니다.

Clipchamp는 새로운 웹 기반 비디오 편집기로 Windows 11과 함께 제공됩니다.이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더 많은 효과와 렌더링 옵션에 액세스하고 싶다면 매달 가입할 수 있는 유료 계층이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windows-11-version-22h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