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최근 블라인드 핫한 주제 출퇴근때 가방 뭐 들고다니는지?

by 뱀선생 2022. 9. 21.
반응형

 

 

 

 

 

 

최근 블라인드 핫한 주제 출퇴근때 가방 뭐 들고다니는지?

 

 

 

꼰대다 vs 뭔 참견이나로 블라에서도 갈림.

 

 

 

 

 

 

 

 

 

 

 

 

 

 

 

++++++++++++++++++++++++++++++++++++++ ㅋㅋㅋㅋㅋ 출퇴근 가방도 보긴했지만 남녀노소 들고다닌다는 나이키쇼핑백

 

 

 


나이키 리유저블쇼핑백

 

대한민국 제 2 이마트가방으로 사이즈도 3가지나 있어서  보통 장바구니, 짐가방이나 운동가방으로 많이 씀

가볍고 개튼튼하고 거기다가 방수재질, 가방 크기도 적당, 끈도 어깨에 착착 잘 감긴다고들해서

어머니들도 자주 들고 다니심 ㅎㅎㅎ 

출퇴근할때 미니가방이 유행이라 그런가 미니가방에 이거 들고 다니는 사람까지는 봄 ㅋㅋㅋ

 

 

 

 

 

메인백보다는 세컨백 느낌으로다가

 

 

 

이외에도

 

본죽, 자주, 교보문고, 정관장 등 다양하게 있다고 한다.

 

 

 

 

 

 

 

ㅊㅊ 블라인드 / ㅇㅍㅋㄹㅇ / 여성시대

 

 

 

 

고객사 갈땐 가방들고 다니면서 본인 회사에는 왜 가방 안들고 봉다리 들고 다님?
자기 다니는 회사는 안 중요함? 본인 회사와 팀원을 얼마나 ㅈ밥으로 생각하기에 저딴 마인드가 나오는거지

 

흠... 근데 왜 봉투 들고 다니는게 회사와 팀원을 무시 하는거지?
본인을 어떻게 보든 상관없다고 하는게 무시하는 행동으로 치환되는건가?

 

쇼핑백도아니고 까만비닐봉다리 말하는거면 문제잇다고 생각하는데

 

회사 품위유지 라는게 있어서
회사마다 정해진 복장규격 이 있는 회사들이있음
반바지가 안된다거나 하는

최근 IT기업들이 급부상 하면서 자유로운 출근복장이 알려졌지만 아직까지 대다수의 기업들은 반바지 출근 안될걸 그런거랑 동일한 사유로 보이는데

그리고 영업팀 이사 + 클라이언트 만난다는거 보면 영업쪽 이라는건데 영업쪽은 평소에도 용모 단정하게 다니지 보통은

 

사칙에 복장처럼 가방도 적혀있으면 봉다리 잘못
없으면 이사 잘못

 

나만 이해 안가나
왜 봉다리 들고 다니는게 예의가 없는거임?
사원이 고객 상대로 품위만 유지하면 됐지 굳이 회사에서도 격식 차리고 품위 유지해야하나 싶은데

 

뭐지 난 자유라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남이 무슨 가방들고다니는지 신경 쓸시간에 자기 일 하면 더 빨리 퇴근할듯

 

뭔 참견이나

 

사바사

 

가방들고다니는게 어려운것도 아니고 기본적인 예의아님?

 

일 잘하면 신경 안씀

 

고객사 갈땐 가방들고 다니면서 본인 회사에는 왜 가방 안들고 봉다리 들고 다님?
자기 다니는 회사는 안 중요함? 본인 회사와 팀원을 얼마나 ㅈ밥으로 생각하기에 저딴 마인드가 나오는거지

 

ㅋㅋ 이래서 꼰대가 안나올수가 없지 시발

 

글쓴이가 난닝구 입없다고 했음? 슬리퍼 신었다고 했나?
타투했다고 했나?
왜 없는 소리를 하면서 확대 해석해 ㅋㅋㅋㅋ
적당한 선은 있지만 검은 봉지는 충분히 들고 다닐만 하단거지
오바 좀 하지마 ㅋㅋㅋㅋ

 

저정도면 근데 타협가능하잖아

 

이게 문제가 안될거라 생각하는게 더 웃기네

가방은 뭐 복장아님?

그럼 출근할때 반바지에 쓰레빠신고 모자눌러쓰고 출근해보지

 

고객사 갈때 들고갈거면 걍 가방 써도 되는일 아님? 저게 더 비효율적인거 같은데

 

왜 그냥 머리도 일주일 안감고다니지

 

TPO라는게 있단다 ...

 

상남자 특) 상남자는 외형과 카리스마에서 이미 드러나기 때문에
비닐을 들고가도 상대가 찍소리 못함

 

좀 왜 저러나 싶긴 하지

 

머기업은 보는 눈이 많아서 그런가 이미지를 생각해서 그런가?
좆소는 아무도 신경안쓰는데

 

이런건 논란되는게 웃기지 누가 직장에 봉다리를

 

기안84면 이해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