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이번에는 탕수육 입니다!! 롯데마트 한통가득 탕수육 출시

by 뱀선생 2022. 8. 31.
반응형

 

 

 

이번에는 탕수육 입니다!! 롯데마트 한통가득 탕수육 출시

 

 

 

롯데마트에서 고물가 시대에 외식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가성비 중식행사 진행한다고 함

첫번째 주자는 바로 탕탕탕탕 탕수육

한통가득 탕수육을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7800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한통가득 탕수육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대자 사이즈 450g~550g보다 푸짐하다고 하며

롯데마트 중식 셰프와 MD가 가장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탕수육 소스를 개발했다고 하며,

40g 내외의 2통을 별도로 제공해 찍먹과 부먹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달 1~7일까지 할인행사기간이며 이 기간이 끝나면 9800원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에서 가장 호불호 없는 치킨 다음타자는 이제 탕수육!!

탕수육의 열풍이 불어올 것인가!!!! 마트들이 알아서 서로 경쟁하듯 가격 내려주고

새로운 메뉴가 나오니 우리는 꿀이징

탕수육도 에프에 구워 먹으면 꿀맛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된다 기대한가득 

다들 롯데마트 위치 어딘지 알아놓으시고 한번 사먹으로 가면 좋을듯!

 

 

 

 

ㅊㅊ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4399583&memberNo=29949587&vType=VERTICAL 

 

반값 치킨으로 대박 터뜨린 롯데마트, 이번엔 '탕수육'에 도전했습니다

[BY 인사이트]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외식 물가 상승 속 반값 치킨·피자에 이어 반값 탕수육이 등장...

m.post.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