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치타여사 라미란 멋진 라이브 노래실력!

by 뱀선생 2016. 5. 23.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치타여사 라미란 멋진 라이브 노래실력!


KBS에서 금요일에 하는 예능인 언니들의 슬램덩크.

대략 JTBC의 아는 형님의 여자버전? MBC 무한도전의 여자버전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음.

멤버들의 꿈을 설정하면 목표로 잡고 그걸 도전해보는 내용.

처음부터 안봐서 잘은 모르겠고 JYP 박진영이 걸그룹 노래를 만들어준다고해서 재미있게 봄 ㅋㅋㅋ


멤버는 나이 순서대로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


이번주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7화 160520

전반부는 김숙의 대형버스 면허 도전기

후반부에는 민효린의 걸그룹 가수 데뷔.


박진영이 멤버들의 의견을 듣고 영화 코요테 어글리(2000) 컨셉의 곡을 준비했고 그걸 연습, 준비하는 멤버들의 도전기 였음 ㅋㅋㅋ

박진영 역시 프로듀서라서 그런가 같은 연예인 후배에도 얄짤없는 모습. 웃으면서 이야기하는데 무서움;;;


티파니는 콘서트 때문에 같이 나오진 않고 미리 검사를 받았는데 역시 짬밥 먹을대로 먹은 소녀시대라서 그런가 잘 한다잉~

박진영도 그냥 전체적으로 참여하라고 시킴. 

쉽게 말해 니가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면서 하드캐리 해줘야 곡이 산다는 생각인것 같음.

자다가 영상통화 받아 방송에 나오는데 신기한 장면이였음. 보통 여자연예인이 자다가 영상통화를 받던가?? 엄청 털털한가봄.



홍진경, 박진영 혹평에 긴장 "다시 불러볼게요"


첫 타자 + 박진영 앞이라서 그런지 긴장한 모습의 홍진경.

연습 많이 한것 같은데 틀려서 혼남 ㅜ



박진영, 라미란 노래에 ‘폭풍 감동’


캬~ 치타여사 배우 라미란의 라이브 실력.

가장 맏언니여서 그런지 준비를 엄청 해온것 같음.

랩 메이킹은 특히 깜짝 놀랬음. 

그냥 티비로 보고 있는 나도 멋지다라고 생각했는데 곡을 만들고 준비시키는 박진영은 얼마나 대견했을까 ㅋㅋㅋ

뮤지컬 했다고 하는데 노력이 보인다잉~


박진영, 민효린에 "목소리랑 이곡이 안 맞아"


이 꿈을 신청한 민효린은 오히려 주눅 ㅜ

라미란, 김숙이 너무 잘해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애초에 힘있는 보컬 목소리가 아니였으니...

목소리도 이쁘고 음정, 박자 잘 맞는것 같은데 기죽어보임 -_-;;

박진영 평가처럼 목소리랑 이 곡이랑 안 맞음 ㅋㅋㅋㅋ


뭐 어쨌거나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종종 슬램덩크 예능 챙겨볼 듯.

무도 초창기 느낌난다 ㅋㅋㅋㅋ

망가지더라도 무모한 도전을 하는 모습을 쭉쭉 보여주길 바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