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반응 엇갈린다는 개방된 청와대에서 찍은 <보그> 화보gif

by 뱀선생 2022. 8. 22.
반응형

 

 

 

반응 엇갈린다는 개방된 청와대에서 찍은 <보그> 화보gif

 

 

 

 

 













 

 

 







 


ㅊㅊ ㄷㅋ

 

화보 멋있는거랑 별개로 불쾌하고 씁쓸하다..

 

오 좋다 근데 청와대에 의미부여 왜 이렇게까지 함?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성역도 아니고 장소 잘 활용하면 좋을 듯

 

청와대 볼품없어보인다....몇년전까지만해도 진짜 멋있었는데

 

저거 오래된 건물들은 강한 빛에도 손상입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어이없다

진짜 격떨어져보임

 

근데 그냥 안어울려 솔직히 청와대 지은지 오래 됐지만 그렇다고 궁 같은 건물도 아니고 너무 70년대 지어진 호텔같은 느낌의 건물인데 그걸 요즘 느낌으로 찍는건 아닌듯 차라리 레트로 느낌으로 찍었으면..

 

일본이 창경궁을 창경원으로 만들어 구경거리로 만들고

친일파가 청와대를 구경거리로 만들고

역사적 의미가 큰 문화재를 시장통으로 격하

 

얼마전까지 국가안보와 실무가 논해지던 곳이 한순간에 납득하기 어려운 이유로 바뀌어버렸네

 

저렇게 쓸꺼면 관리를 똑바로 해 무슨 동네 놀이터처럼 만들지 말고

 

청와대가 세트장이 된게 너무 싫음..

 

도대체 왜 개방한걸까 아직도 납득이 안됨ㅋㅋㅋㅋㅋ

 

심지어 멋있지도않네 청와대를 어디까지 써먹으려는거임

 

보그 아무 생각 없어?

 

화보는 멋진데 참 기분 이상하네 ㅠㅠ

 

멋있는데

 

기분 오묘하다 저거 되돌려야 될텐데 한혜진 아니었으면 욕했을듯...

 

오 이건 멋지다

 

궁에서 찍는거랑 머가다른짘

 

멋있다

 

엥 멋있기만 한디… 청와대 가서 똥 싼 것도 아니고 왜 이러

 

화보는 멋있네

 

멋있다

 

멋지긴 한데 격떨어져보이는것이 사실

 

찍으면 찍는거지 대통령도 안머무는 청와대가 뭐라고 ㅋㅋㅋ

 

누워서 협탁에 발올리고있는건 뭐람...

 

하루아침에 저 꼴 된게 안타깝다

 

역대 대통령들의 관저이자 집무실이기에 의미가 있는거지 이제 단순 공원이면 갈수록 의미가 사라져감  

 

하 저러라고 지었냐고..

 

생각보다 결과물은 별로네. 개방됐다고 저기서 패션화보를 찍는 의미도 딱히 신선하진않고..보코는 참 화보 꾸준히 못찍음

 

진짜 많이 훼손 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는 정부 업무용으로 사용 못하는 곳.. 세트장 다됐네

 

존멋

 

좋은데

 

개빡침 잡지사까지 비호감될판

 

사진만 보면 멋있어보이지. 그래서 문제인 거고. ㅎ가장 추하고 지저분한 현실을 무시하고 눈가리고 아웅하기 좋게만 나오니까. 어디하나 제대로 비판하는 곳이 없지.

 

진짜 멋있는데? 욕하려면 개방한 인간을 욕해야지

 

와 색깔이쁘다

 

근데 아무리 봐도 창경원 생각남

청와대라는 곳이 주는 위엄함이 있는데 그거 다 박살난거 사실임~

 

화보는 예쁜데..?

 

별게 다 싫단다 으휴...

 

감상보다는.....국민여론따위 개나주고 검경권력 끌어안고 눈치1도 안보는 독재정부!! 라는 생각이 먼저 드네ㅅㅂ

 

이미 개방한건데 소비할때마다 욕하는 거 자체가 이상하다고 생각..

 

아 절레절레

 

뭔가 예쁜데 구린데 구린데 예쁨

 

난 아직도 청와대 개방 거부감들어

 

왜 꼭 저렇게 해야되나? 저 화보가 꼭 문제라기보단 아무리 생각해도 개방한거 너무 잘못한거같애

 

나 패션화보 잘 보는 편은 아닌데 전반적으로 구려...뉴트로가 아니라 촌스러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