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중고나라에 올라온 LG 미출시 마지막 상소문 롤러블폰 가격

by 뱀선생 2022. 8. 21.
반응형

유머 - 중고나라에 올라온 LG 미출시 마지막 상소문 롤러블폰 가격

 

LG 스마트폰 핸드폰 사업부 접으면서

개발중이던 상소문 에디션 롤러블폰 정식 출시까진 안하고, 

개발중인 버전을 1000개만 만들고 접었나봄.

 

그걸 구한 사람이 중고나라에 올린 상소문 에디션 가격 ㅋㅋ

 

실제로 전파인증까지 받았지만 출시 못하고 임직원들한테만 뿌렸다고

지금은 삭제됐다고 함.

 



 

테크 유튜버 환장할것 같음 ㅋㅋㅋ

 

 

엌ㅋㅋ 이건 기념으로라도 갖고 싶긴 한데

 

시제품 몇개만든게 아니라 실제로 존재했었구먼 ㄷ

 

안녕하세요 잇섭입니다.
오늘은 LG휴대폰의 레전설인 롤~러블 폰을 어렵게 구해서 리뷰 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최초의 롤러블 폰이자 마지막 lg 휴대폰이라는
문구가 씁쓸하구만

 

ui 개노답이네ㅋㅋㅋ 저렇게 펼쳤는데오 아이콘이 그대로면 어떡해...

 

폴드보다 이게 더 실용성 있을 거 같은디ㅋㅋ

하자만 없으면

 

와 실제로 있는거였어?

진지하게 개쩌는데?

 

내가 받아본 버전은 저게 아니었는데 

세손가락으로 터치밀면 스크린늘어나고 화면도 늘어남 예전에 찍어둔거 있는데 올려도 되려나

 

난 폴더블보다 롤러블이 더 성공가능성높다고 봤는데

힌지위치에 접히는 자국도 없고

 

토트넘 사인 티셔츠 삼백만원이니까 뭐 오백만원 납득.

 

진짜 문제는 하드웨어 만들어내도 소프트웨어 어플 누가 개발함 ㅋㅋ
최적화 누가시킴ㅋㅋ

닭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판매량이 올라야 소프트웨어도 보급될텐데 어렵다

 

삼성도 다음은 롤러블이겠지?

애초에 폴더블이 아니라 롤러블이 미래임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9430421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