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벌크업으로 레전드 된 남자연예인

by 뱀선생 2022. 8. 18.
반응형

 

 

 

 

벌크업으로 레전드 된 남자연예인  

 

 

 

 

 

 

# 이수혁

 

 

 

 

 

 

# 박서준




 

 

 

# 박보검




 

 

# 마동석





 

 

 

# 서강준





 

 

 

 

# 차은우




 

 
 
 

# 김우빈


 



 



 

# 이민호








# 이종석






 

 

 

 

 

# 남주혁





 

 

 

 

# 남궁민

 




 

개인적으론 김우빈 레전드

얼굴은 박서준 제일 부러움ㅇㅇ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58

 

잘생긴 사람이 벌크업까지 했다는 최근 차은우 근황

잘생긴 사람이 벌크업까지 했다는 최근 차은우 근황 먼저 차은우 최근 근황 왠만한 여자 연예인 뺨치게 곱게 생긴 외모로 화제더니 최 근에는 벌크업까지해서 완벽에 가까워지고 있는 차은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이전에 연예인들은 머리가 작으니까 똑같은 크기만큼 어깨를 늘려도 상대적으로 남들보다 배는 커지는 효과를 보는거임.
저기에 얼굴 1.5배 해서 붙여봐 그래도 넓어보이나

 

저중에 외모 바꿀수있는 기회 주면 남주혁 고를듯

 

난 궁민이형

 

몇몇은 벌크업 했는데도 어케 얼굴살이 없는게 신기하네.. 그래도 체중은 적게 나가서 그런건가...

 

김우빈이 존나 멋잇다

 

몇번인지 중요한게 아니라 잘생긴새끼들은 헬스장 출입 법으로 막아라 시팔

 

이미지를 ㅈ같은거만 가져왔네 걍 벌크업 한거만 보면 남궁민이 여기서 탑임

 

확실히 피지컬도 외몬가 보다 여자들이 나 만나면 운동해서 근육좀 키워라 머리좀 바꿔라 안경좀 바꿔라 벗든가 인생이 달라질것같다 조언하던데. 근데 개귀찮음 옷벗으면 멸치여도 어차피 옷입으면 멸치티는 별로 안나는데

 

이수혁이 지림

 

김우빈이 개지림

 

남주혁 서강준 여자들이 존나 좋아하던데 불호를 한명도 못봄

 

얘네 운동끊으라고 누가 전해주셈

 

아 잘생겼으면 운동하지말라고 ㅋㅋㅋㅋ

 

저건 골격도 잘생긴 경우네...

 

난 옥택연 몸이 제일 지리던데 원래 어깡이라 벌크업이 아닌가? ㅋㅋ

 

팬카페 뒤져보면 말랐을때부터 커진 시점까지 타임라인으로 쫙 뽑아낼수있을거같은데 ㅋㅋㅋ

 

남주혁 턱이그냥 쭉뻗어버리네 각도안지고

 

각 어느정도 있는게 믓짐 이민호 차은우

 

남주혁 다음 세상엔 저렇게 생기고 싶다

 

원래 잘생긴 얼굴인데 확실히 개멸치 시절 보니까 존나 남성성 1도 안 느껴지네 ㅋㅋㅋㅋ

 

이수혁이 제일 극적으로 변함

 

오우 부럽다
어떻게 관리한거임 ㄷㄷ

 

이민호는 ㄹㅇ 어케 저렇게되냐?
볼때마다 신기한데 ㅋㅋㅋㅋㅋ

김우빈 원탑에 남주혁 이수혁이 그 밑 라인 같다

 

김우빈이 ㄹㅇ 신기하더라.

 

대충 저몸 몇년 몇년 등판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