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여름에 어울리는 상의+하의 코디 추천 조합

by 뱀선생 2022. 8. 12.
반응형

 

 

​​​​​​​​​​​​여름에 어울리는 상의+하의 코디 추천 조합

 

 

 

 

 

 

 

 

 

 

 

 

 

핑크 코디는 여자 아이돌들이 많이 입는 아이템인듯

여름에 핑크 + 연청 or 핑크 + 화이트 하면 생동감 있어보이고 귀여운듯 ㅋㅋㅋ

 

사복장인 원걸출신 소희도 핑크 니트 + 화이트 진 조합으로 깔끔 룩 잘 어울리네요 

 

 잇지의 예나가 편하게 체크바지 + 핑크 조합 ㅋㅋㅋㅋ

연예인이니까 이렇게 입고 돌아다니지 일반인이 입으면 거지꼴.. ㅋㅋㅋ

 

 

 

 

 

 

 

 

 

 

 

여름에 아이보리 색감은 어둡지 않아서 편안함과 깔끔한 분위기 주는데 좋은듯 

태연의 상하의 베이지 계열의 트레이닝 셋업과 안에 블랙의 조합도 좋네요

 

 

아이보리 컬러의 여성스런 상의와 청바지를 입은 잇지의 채령 여성스런 분위기가 이쁘네요

우영우에서 떠오르는 강태오의 베이지 베스트 + 청바지의 조합 깔끔하고 좋네요 남친룩의 정석인듯

 

요즘에 이렇게 여름 베스트만 입으신 분들도 많은듯 

 

 

 

 

 

 

 

 

오렌지 ㅋㅋㅋㅋㅋ 일반인들이 편하게 입기에 과한 느낌의 색상이지만,

잘만 활용한다면 포인트 확실히 주는 색상인듯

여름 룩은 아니지만, 톤 다운된 오렌지 상의와 아이보리 바지를 매칭한 설현 여성스런 분위기 이쁘네요

 

블랙상의와 화이트 바지 오렌지 맨투맨인듯한 조이이 깨발랄룩 오렌지 포인트 확실하네요

 

 

 

 

 

 

 

 

 

 올해 특히나 연두색 일명 연두콩 나시니트룩 많이 보이는듯 여자 아이돌 많이 입는거 같아요 ㅋㅋㅋ

상큼하고 귀여운 느낌이 강해서인가 선미는 깊은 v넥으로 섹시미를, 예리랑 주현영은 귀엽네요 

 

 

 

 

 

 

 

 

 

 

 

 

 

여름에 가장 만만한 색이 화이트 or 푸른계열 하늘색인듯

시원하면서 깔끔한 느낌 주기 best색감 아닐까 싶다

강민경 저짤은 유명하지 ㅋㅋㅋ 그리고 강민경이 신은 저 쪼리의 조합까지도 굿굿 

 

 

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가린 사람 부승관 입니다 ㅋ 소희 원걸의 오랜 팬이라고 하네요 

블루 셔츠 상의 + 네이비 팬츠는 여름철 격식을 갖춘 느낌 주기 좋은듯 

 

 

 

 

 

 

 

 

 

 

 

 

 

통통 튀는 색감의 대표주자 yellow 컬러는 쉽게 소화할 수 없는데,

쨍한 색감이 아니라, 옅은 색감으로는 쉽게 소화가능할듯..

역시나, 남성보다는 여성들이 많이 택하는 컬러감으로 발랄 어려보임,

화사해 보여서 여자 연예인이나 여자 아이돌들이 많이 선택하는 룩이다

하이브 아이돌 뉴진스의 디즈니 공주 느낌 나온다는 다니엘의 노랑 + 연청의 조합도 귀엽네요

 

 

 

 

 

 

 

 

 

 

드디어 등장한 white 룩

흰색은 솔직히 어떤 색상의 하의랑도 매칭이 잘되며 가장 만만한 색상 ㅋㅋㅋㅋㅋㅋ

흰티에 청바지 룩이 괜히 진리가 아니다

올해도 역시나 많이 보이네요 

 

 

 

 

 

 

 

 

 

 

 

 

 

진리의 모나미 룩 ㅋㅋㅋㅋ 김사랑이야 몸매가 완벽하지 뭘 입든 안예쁘겠냐만... 

 

잇지의 예지랑 현아가 검정 상의 + 청바지 조합을 보여줬는데, 깔끔하지 이쁘네요

둘 다 상의를 짧게 매치해서 날씬해 보이는 건 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의 청순룩이려나 남자가 쉽게 소화하지 못하는 연보라 + 화이트 룩 

니콜과 모모의 연보라랑 청바지의 조합도 색감이 이쁘네요 

 

 

 

 

반응형

댓글